네이버 쇼핑 UX/UI redesign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18기 Open Project 로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결과물은 국내 이커머스 시장 점유율 1위인 ‘네이버 쇼핑 – UX/UI 개선 프로젝트’입니다.
지난 UX 아카데미 18기 교육 기간 동안 네이버쇼핑조가 만들어 낸 신선한 아이디어를 Rightbrain lab을 통해 공개해 드립니다.라이트브레인 아카데미 수강생들이 어떤 과정을 통해 아이디에이션 하고 또 인사이트와 컨셉을 도출했는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슬라이드쉐어로 내용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쇼핑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쇼핑 앱이나 온라인 이커머스 시장의 경쟁 과열로 새로운 전략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고 앞으로 다가올 ‘저성장 구간’에 대한 대책으로 차별화된 UX/UI 개선이 필요하다보고 그 개선안을 고민해보았습니다.
UX Academy 18th 네이버 쇼핑 UX/UI 개선 프로젝트 from RightBrain inc.
UX 아카데미 ‘라이트브레인 U –
미래의 UXer들을 위한 교육으로 UX전문가로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는 교육입니다. UX에 대한 기초지식이 있는 학생과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며 정규 과정은 보통 15회 강의로 구성됩니다. UX 개념, 필드 리서치, 모델링, 서비스 디자인, 프로토타이핑과 같은 구성으로 UX디자인의 주요 프로세스를 모두 경험하고 최종 결과물을 발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019년 상반기 배출된 8기부터 아카데미 정글과 함께 UX Academy를 개설하여 보다 전문적이며, 밀도 있는 교육을 UX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트브레인 UX 아카데미 19기 교육안내 – 바로가기
교육일정 : 2022.04.27 – 2022.06.29
교육시간 : 월, 수 / 19:00 – 21:50(주 2회)
교육장소 : 아카데미정글(강남 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