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RightBrain Workshop Review
라이트브레인이 지난 10월 21일 (금) 1박 2일 일정으로 “We are RightBrian” 슬로건으로 전사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전 직원 자가검사 키트로 코로나 검사 후에 단체복과 이름표를 지급받고 드디어 곤지암으로 출발~!
약 8년여 만에 라이트브레인 전 직원의 화합의 장으로 마련된 이번 워크숍은 곤지암 리조트 컨벤션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입장하면서 추첨통의 숫자를 통해 랜덤으로 팀이 꾸려졌습니다. 1박 2일 동안 함께 할 우리 팀입니다.
첫 번째 세션은 황기석 대표님의 ‘CEO Message’로 라이트브레인의 동료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라이트브레인의 앞으로의 사업방식과 성장방식을 통해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비전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황기석 대표님이 라이트브레인 리더로서 가장 보람된 일이 무엇인지 알게된 시간이었습니다. ^_^
이어서 두 번째 세션에서는 CX컨설팅그룹의 이지연 팀장님의 사회로 팀빌딩+팀미션을 진행했습니다.
팀의 협업으로 진행하는 팀빌딩 프로그램과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뽐냈던 라이트브레인 캐릭터 그리기 미션은 워크숍 TF의 걱정과 달리 기대 이상의 호응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역시나 열정적인 라이트브레이너들은 모든 팀이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답니다.(짝짝짝)
현장에서 실시간 모바일 투표를 통해 최종 우승한 팀을 선정하여 선물도 받고 우승의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We are RightBrain 파이팅! 을 외치며 전 직원들의 단체사진을 마지막으로 컨벤션홀에서 공식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기다리던 2부에는 맛있는 BBQ저녁식사와 함께 스트레스를 풀고 단합과 화합을 위주로 한 시간들로 이루어졌습니다.
맛있는 BBQ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인원의 두배가 넘는 식사로 배를 두둑이 채웠습니다.
이어서 숨 돌릴 틈 없이 펼쳐진 뒤풀이!
너나없이 지목되면 ‘내가 가수다’로 변신! 끼가 넘치고 넘치는 라이트 브레이 너들!!
첫째 날의 즐거웠던 긴긴밤을 지나
둘째 날 아침에는 전날 무리했을 우리들의 위에게 든든한 황태해장국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가을이 절정인 곤지암 리조트의 화담숲에서 모노레일을 타고 가을의 정취를 만끽했습니다.
이렇게 화담숲을 뒤로하고 즐겁고 알찼던 워크숍 일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우리 그룹 아닌 다른 그룹원 분들과의 즐거운 팀빌딩으로 단합의 시간도 갖고,
같은 직급끼리 배정된 방에서 행복한 수다도 즐기며, 화담숲에서 가을의 정취까지 만끽했던 즐거웠던 워크숍이었습니다.
앞으로의 라이트브레인을 기대하고 응원하며, 우리는 라이트브레인입니다!^_^
무탈하게 잘 마무리되었던 2022 라이트브레인 워크숍은 팀별 개인별 포토 이벤트도 진행되었는데요
포토 이벤트에서 우승작 가치UX그룹 원창연 님의 화담숲 풍경 사진과 운영진의 마음에 쏙 든 박찬미 님의 4 행시로 워크숍 후기를 마무리할까 합니다.
더 : 더할나위 없이
할 : 할 때마다
나 : 나이스였다
위 : 위아 투게더! 라이트브레인!
- 라이트브레인 HR 김현주
* 라이트브레인 워크숍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는 해제되었지만, 출발 전 전직원 코로나 자가키트 검사 실시 및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 등의 방역수칙 하에 안전하게 진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