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유진 Apr 18. 2022

집에서 미싱 재봉틀 배우기 마스터했어요

소소한 일상 취미생활로 하루를 부지런하게 움직여요


요즘 제 삶의 낙은

드르륵~ 미싱기로

각종 소품을 만드는 거예요


재봉틀 배우기 시작한 지 얼마 안돼서

옷이나 복잡한 건 못 만들고

작고 귀여운 소품류를

주로 만들고 있답니다


얼마 전에는

제가 만든 파우치랑 에코백을

팔기 시작했답니다


아이들 학교 간 시간에

작업을 하고 있는데

만들면 뿌듯한 데다가

이게 돈이 된다는 생각을 하면

그렇게 예뻐 보일 수가 없네요


덕분에 재미있어서

저절로 열정 뿜어져 나와

남편이 부담스러워하네요 ㅋㅋㅋ


저도 처음에는

취미 겸 배우는 것만 생각했어요


근데 재봉틀 다루고

각종 소품 제작하는 법을 배우고

제가 만든 작품을 판매까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 기관을 알게 됐죠


어차피 공부할 건데

활용까지 할 수 있다면

훨씬 좋지 않겠어요?



https://m.blog.naver.com/aidma7/222703547677

작가의 이전글 어린이 양치를 한 번 더 꼼꼼하게 가그린으로 잡아주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