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유진 Sep 20. 2023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새로운 신메뉴 발견

불맛낙지원쌈의 홀딱 반한 풍미

안녕하세요, 라이프 인플루언서 박유진입니다!

오늘은 가족 세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다 아는 원할머니 보쌈의 신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회사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데, 이렇게 매콤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불맛낙지원쌈을 경험한 후기와 함께,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다양한 메뉴와 인천주안점의 분위기를 소개해 드릴 거예요. 먹는 즐거움을 사랑하는 미식가이자 대식가인 여러분들께 오늘은 불맛낙지원쌈을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내용을 확인하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불맛낙지원쌈은 이미 유명한 먹방 유튜버 쯔양의 리뷰로 유명해진 메뉴로, 매콤한 낙지볶음과 보쌈수육, 쌈떡이 아주 특별한 맛을 선사해 줍니다. 처음으로 불맛낙지원쌈을 시켜봤는데, 나오자마자 특별함에 압도되었어요. 메뉴를 보자마자 입안에 군침이 돌았죠. 이래서 아는 맛이 무서운 것 같아요.


매장에서 제대로 된 홀을 마주하니, 배달이나 테이크아웃보다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다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렇다면 불맛낙지원쌈의 특별한 매력에 대해서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수육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수육은 정말 최고입니다. 고기와 지방의 조화로운 비율로 야들야들하게 삶아져 있고, 살짝 촉촉한 느낌이 일품이에요. 고기를 먹으면서도 건강식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야채도 함께 듬뿍 먹게 되어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었어요.


다음은 낙지볶음인데요. 이전에 다른 곳에서 먹었을 때 실망한 적이 있었는데, 불맛낙지원쌈의 낙지볶음은 화끈한 매운 양념과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크게 실망하지 않았어요. 낙지가 크고 실하게 들어 있어서 매운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쌈떡은 쌈을 사서 먹을 때 필수품이에요. 보쌈 수육과 아주 잘 어울리고, 낙지볶음의 매운맛을 중화시켜 주면서 훌륭한 조합을 만들어 줬어요. 소면은 마무리로 맛있게 먹었는데, 식사 후에 입안에 스며드는 매콤함이 너무 맛있었어요.


메뉴의 다양성도 인상적이에요.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보쌈, 족발, 그리고 불맛낙지원쌈을 비롯하여 다양한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다른 음식파 친구들과 가족과 함께 먹기에 최적입니다.


매장 분위기도 놀랍게도 현대적이고 세련되어 있어서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로도 완벽합니다. 고기를 곁들이는 다양한 반찬들과 함께 아주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식사와 주류를 통해 든든하게 채우고, 다음 날 숙취 없이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어요.


원할머니보쌈족발 인천주안점은 배달과 테이크아웃도 가능하지만, 매장에서 직접 먹는 것이 훨씬 더 맛있기 때문에 가까운 매장을 찾아갔어요. 이번 외식은 정말 기억에 남는 경험이었어요.


불맛낙지원쌈은 쯔양의 리뷰로 유명해져 있지만, 그 특별한 맛으로 실제로도 홀딱 반할 만한 메뉴입니다.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선택이었어요. 이번 주말에는 원할머니 보쌈족발로 모임을 계획해 보세요. 그리고 불맛낙지원쌈은 꼭 시켜보세요. 맛있는 식사와 함께 훌륭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계산할 때 보니, 전통식혜와 양갱도 팔고 있었는데, 어르신이나 어릴 때 간식으로 많이 먹었던 것이라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랐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혹시 현금으로 계산 후에 잔돈이 남았다면 구매했을 텐데 아쉬웠어요.

친구와 함께 퇴근 후 술안주로, 그리고 맛있게 쌈과 함께 안주로 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이 글을 바탕으로 원할머니보쌈 인천주안점의 신메뉴 불맛낙지원쌈 홀딱 반한 맛집을 소개하는 블로그 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맛있는 식사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https://m.blog.naver.com/aidma7/223216221080


작가의 이전글 다팬다 침구청소기로 오랜만에 대청소 했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