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유진 Dec 08. 2021

맥그로힐 투판즈 이지 리딩으로 엄마표 진짜 영어시작

유아 영어는 미국 교과서로 사용하는 이지 리딩 어떠세요?

#집콕 놀이 #엄마표 영어 #행복한 나라의 릴리

안녕하세요~ 오늘도 왠지 출근하기 싫은 수요일이네요

반어적으로 출근하고 싶다 기대된다고 속으로는

말하고 있어요 ㅎㅎ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하잖아요

저희 업무는 시간과의 싸움이기는 하지만

돌관 현장인데요~ 남은 기간이 한 달밖에 안 남았네요

천평이 넘는 공간인데 잘되길 매일매일 기도하면서

출근을 하고 있답니다

주저리주저리 저의 이야기를 하다 보니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은 그래도 기쁜 게 정다운 우리의 서연 양의

9번째 생일 이랍니다. 아이들이 아침부터 일어나서

잘 때까지 여러 가지 공부를 하는 게 조금 안쓰럽지만

사랑하는 만큼 아는 만큼 부모가 조력자가 되어

시켜야 하는 것은 맞는 것 같아요~

물론, 써니 C께서 힘써주시고 , 그 힘든걸 하루도

빠짐없이 일 년 이상 하고 있어서 아이들 공부습관을

어느 정도 잡아가고 있는 것만으로도 만족하고 있네요~

우리 아이들 엄마표 영어 비법 한번 보실래요?


https://m.blog.naver.com/aidma7/222589468613


작가의 이전글 인천여행 중에 간식이 필요할 때 여기 가보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