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유진 Dec 13. 2021

올겨울 유행하는 방한용품 전자기기 넥워머

목부터 따뜻해야 움츠려 들지 않을까요?

#방한용품 #혹한기 대비 #넥워머 #넥 히터

안녕하세요~ 육아 인플루언서 @박유진입니다

오늘은 기온이 7도로 출발하네요

나중에 영하로 떨어지고 나면 얼마나 더 추울까요?

밖에 나오는데 너무 춥더라고요 엄청 껴 입었는데도 말이에요

우리 신체 중에서 추울 때 가장 먼저 움츠려 드는 곳이

어깨를 포함해서 목이잖아요?

넥워머 해보니깐 방한용품으로 딱인 것 같아요~

요즘처럼 찜질방 못 가는 요즘 뭔가 따뜻하게

감싸주는 느낌이 너무 좋았답니다

6살 아들내미가 해보고 싶다 해서 제일 낮은 온도로

설정해서 해주었더니 좋아하네요~

혹시나 저온화상 입을까 봐 가져 갔더니 엄청 아쉬워하네요

올겨울 야외 활동할 때 이거 하나면 따뜻한 야외활동

수 있겠네요~


https://m.blog.naver.com/aidma7/222593763922

작가의 이전글 인생의 변화는 말투에서 시작된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