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유진 Dec 15. 2021

소름 돋는 수학의 재미 중고등학생 추천 필독서

수포자가 되지 않도록 수학 공부 욕심을 이끌어 주는 책

#수포자 #수학천재 #소름 돋는 수학 #수학의 재미

안녕하세요~ 육아 인플루언서 @박유진입니다

오늘은 수학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여러분 수학 잘하시나요?

저는 학창 시절 중고등학생 때부터 수학을 포기하고

수포자의 길로 접어들었네요

계속 안 쓰고 관심이 없다 보니 근의 공식마저 까먹어 버렸네요

그런데 아이들이 있다 보니 어떻게 수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해줄까 고민을 하다가 수학의

재미와 응용 그리고 쓰임에 대한 이야기를 흥미롭게

쓰여있는 책을 발견했는데요

우리 중고등 학생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네요~

https://m.blog.naver.com/aidma7/222595661610

작가의 이전글 재료를 무료로 받아 비즈공예 시작했어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