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유진 Dec 30. 2021

아기 비염 처음부터 체질개선을 위한 다래추출물

유아 비염으로 저는 온 가족 함께 아비 토젠 먹고 있어요

#아기 비염 #유아 비염

안녕하세요~ 오늘은  출근하기 전에 지긋지긋한 이것 때문에

한바탕 힘들어했네요

2일만 있으면 더 큰 어른이 되니깐 참고 출근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저희 집 아이들도 비염이 있고, 아빠 닮아서 편도가 큰 편이라 항상

걱정을 하고 있는데요~

비염 때문에 제가 힘든 건 참으면 되지만 아이들까지 그러니깐

괜히 미안해지더라고요 ~

그려서 약국 가서 약 먹고 스테로이드 받아서 치료하면

그때뿐이더라고요 이렇게 하면 안 되겠다 싶어서 이것저것

검색하다 보니깐, 저는 작두콩만 비염에 좋은 줄 알았는데

다래도 비염에 좋다는 걸 처음 알약네요

결국은 완전히 좋아지려면 체질을 개선하려면

아래제가 요즘 먹고 있는 건데요 ~

아이들 가족들 같이 먹을 수 있는 거라

따로따로 챙기지 않아도 돼서 잘 이용하고 있네요~


https://m.blog.naver.com/aidma7/222608045725


작가의 이전글 성인 18세부터 부스터 샷 3차 의무접종 대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