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유진 Feb 23. 2022

이온음료 대신 마시는 피로 해소 수분 보충 음료 링티

숙취해소를 위해 저는 이걸 먹는데 갈증해소에 도움 되네요

안녕하세요 ~

육아 인플루 언서 @박유진입니다

육아와 일을 동시에  하는 것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닌데요 ~ 그것을 저는

10년째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집에서도 끝판왕들이 2명이나 있어서

힘들게 하지만 그것에 더해서

회사에서도 일을 하다 보면

팀장으로서 해야 하는 일들도

그리고 컨펌해줘야 하는 것들도 많아지다 보니

한번 자리에 앉으면 화장실 가는 시간도

줄여서 일을 해야 칼퇴를 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일과 육아를 동시에 하는

우리 워킹맘들은 다들 공감하실 텐데요?

.

물먹는 것, 화장실 가는 것은 참아도

칼퇴 못하는 것은 포기 못하잖아요 ~

그런데 이렇게 열정적으로 일하면서

건조한 사무실에서 일을 하다 보면

목이 칼칼해지고 목이 마르게 되는데요 ~

저는 조금이라도 건조하면

편도가 큰 편이라서 목감기가 자주 오기 때문에

목감기에 취약하지 않도록 항상

수분 보충을 필수로 해주어야 해요


물은 먹어야겠고

밀린 업무를 해야 할 때 먹으면 좋은

물 대신 건강하게 마시라고 후배가 링티를 추천해줘서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

아침에 일 시작할 때 한 포 타서 자리에 놓으면

일 끝날 때까지 목마름 없이 수분이 잘 보충되고

피로 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만족하면서 수분을 보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 링티 "라는 수분 보충 제품이에요~

제가 링티를 먹고 왜 만족했는지

소개해 드려 볼게요 ~

https://m.blog.naver.com/aidma7/222655084987

작가의 이전글 재미로 읽다가 100 점 맞는 색다른 물리학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