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름을 달리다 Jan 14. 2024

"아빠 박주호가 보여준 가족의 자동차" 기아 EV9

유튜브 채널 "기아 Kia - 캬 TV"에서 공개된 전 축구 국가대표 박주호와 그의 가족, 나은과 건후가 출연한 기아의 신차 EV9에 대한 리뷰가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영상에서 박주호 가족은 EV9을 직접 운전하며 카지니아 서울 기아 모빌리티관을 방문, 다양한 전기차 체험을 하였습니다. 나은 양의 "지구를 위해 모든 차들이 전기차였으면 좋겠다"는 말에 박주호는 "그런 시대가 곧 올 거야"라며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EV9의 특징적인 디자인에 대해 박주호는 "굉장히 크고 각진 디자인이 남성적인 매력을 강조한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습니다. 또한, "미래지향적인 휠 디자인"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차량의 혁신적인 스타일을 칭찬했습니다. 이 외에도, EV9의 V2L(차량 내부에서 외부로 전력을 공급하는 기능)을 이용해 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이며, EV9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했습니다.


특히, 영상에서는 EV9의 2열 시트를 뒤로 돌려 가족이 나란히 도시락을 먹는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이는 EV9의 실내 공간의 넓이와 유연성을 잘 보여주는 예시입니다. 이러한 따뜻한 가족의 모습을 본 많은 시청자들이 EV9과 함께하는 가족 나들이를 꿈꾸게 되었습니다.


EV9는 기아의 야심 찬 전기차 라인업 중 하나로, 그 크기와 디자인, 혁신적인 기능들로 인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주호 가족의 체험기를 통해 EV9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작가의 이전글 "아이오닉5와 대적할 크로스오버 SUV" 니산 아리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