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형 포르쉐 타이칸 터보 S는 938마력의 압도적인 출력으로 시장에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이 차량은 단 2.3초 만에 0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 놀라운 성능을 보여줍니다. 이는 기존 모델보다 188마력 더 높은 수치이며, 제로백 시간을 0.3초 단축했습니다. 포르쉐는 4S, 터보, 터보 S 모델에 새로운 푸시-투-패스 기능을 추가해 최대 10초 동안 94마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포르쉐는 타이칸 터보 S에 105kWh 용량의 퍼포먼스 배터리 플러스를 탑재하여 주행 거리를 대폭 향상시켰습니다. 이 배터리는 10%에서 80%까지 단 18분 만에 충전 가능하며, 기존 모델보다 4.5분 빠릅니다. 무게를 줄인 더 큰 배터리로, 실제 도로 테스트에서는 전체 충전으로 약 587km 주행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새로운 전면 및 후면 디자인, 고해상도 LED HD-매트릭스 디자인 헤드라이트와 새로운 범퍼 디자인으로 차량의 전면부에 넓어 보이는 인상을 더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포르쉐 타이칸 만에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합니다.
개선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는 계기판, 중앙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선택적인 조수석 디스플레이가 특징입니다. 모든 모델에는 스티어링 휠에 새로운 모드 스위치가 추가되었고, 특정 모델에는 푸시-투-패스 버튼이 탑재되었습니다. 무선 충전 패드, 히팅 스티어링 휠, 차선 변경 보조, 앰비언트 조명, 포르쉐 인텔리전트 레인지 매니저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2025년형 포르쉐 타이칸은 다양한 모델로 제공되며, 기본 모델 가격은 약 1억 3,000만원($99,400)부터 시작합니다. 포르쉐는 이번 타이칸을 통해 성능, 주행 역학, 효율성, 일상 사용성, 그리고 편안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