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워홀러 류 씨 Jan 20. 2019

첫 독립출판 사진집 <人生海海> 발간 안내

드디어 나왔습니다!

첫 사진집 <人生海海>가 독립출판으로 출판되었습니다.

그동안 호주, 독일, 대만, 제주(?)에서 워홀로 지내는 동안

여행, 산책 다니며 찍은 바다 사진들을 모아보았습니다.

50부 소량 인쇄로 진행하였으며, 아래의 독립 서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서울 해방촌 <스토리지북앤필름>(온라인)

http://naver.me/FMX4f1Bz

제가 서울에서 제일 좋아하는 동네인 해방촌에 위치한 독립출판계에서는 너무나도 유명한 <스토리지북앤필름>입니다. 독립출판물만 취급하는 서점으로, 근처 후암동에 분점 <초판서점>도 함께 운영중입니다.

<스토리지북앤필름> 근처의 맛집들을 소개하자면,

개인적으로는 걸어서 약 10분 안 걸리는 거리의 모로코 음식점인 <카사블랑카>를 제일 좋아하구요, 쉬림프 샌드위치와 쉬림프 샥슈카는 여러 번 먹을 정도로 좋아합니다. 음료는 해방촌 오거리 신흥시장 안의 <오랑오랑>, 해방촌 성당 근처의 <콩밭커피 로스터리>, 카라블랑카의 옆집 <르 카페>를 좋아합니다. 해방촌 오거리 쪽의 <빠이762>에서 가볍게 알코올 한 잔 하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해방촌은 언덕 경사가 심한 동네이니 신발은 움직이기 편한 신발을 신고 다시길 추천합니다.


<초판서점>에서 5분 정도 걸어내려오면 <일미집>이라고 하는 뼈다귀해장국이 인기인 유명 맛집이 있고, 바로 옆에 <창수린>이라고 하는 태국 음식점도 인기입니다. 맞은 편에 <야스노야>라는 삿뽀로식 양고기집도 인기 맛집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


https://m.smartstore.naver.com/justorage

스토리지북앤필름의 온오프라인 샵을 통해 다양한 독립출판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 논현동 <투데이북스>(온/오프라인)

https://instagram.com/twodaybooks

https://smartstore.naver.com/twodaybooks/products/4486951547

투데이북스는 주말에만 여는 독립서점입니다. 비정기적 휴일이 있으니 방문 시 반드시 오픈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1기는 논현동 을지병원사거리 쪽이었으나

2019년 3월부터의 2기는 서울 3호선 신사역 8번 출구 쪽에서 운영중입니다.


온라인 구입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twodaybooks

작가의 이전글 심심해서 쓰는 체험삶의현장 (2) 2013.9.18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