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은수 Jul 01. 2024

<옆집 그 엄마는 어떻게 일을 구했을까> 북 콘서트

북 콘서트 공지합니다. 세종시 대평동 꾸메문고 2층(네비에서 한누리대교 2265 치시면 됩니다. 주차장도 넓어요)에서 7월 12일 오전 11시에 이번 책 공동저자 은희작가님(@clover_of_3)과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책 내기까지 비하인드도 풀고, 육아와 일 사이에서 방황하다 일을 찾게 된 여정도 더 세세히 밝힐 거예요. 책에서 못다 한 이야기가 나오겠죠? 질문도 받고, 시간이 된다면 참석해 주신 분들의 고민도 나누고자 합니다. 엄마의 책쓰기 팁도 원하시면 대방출합니다.


꾸메문고는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1층에서는 음료와 다과를 판매합니다. 그날 좌석 배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공간적인 여유가 된다며 맛난 다과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 책의 예약판매 기간 독자 이벤트로 제공한 에코백도 추첨을 통해 증정합니다. 제가 브런치에도 올렸는데, 도서관에 갖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고, 실물 본 분들은 예쁘다고 난리 났던 가방입니다. ㅎㅎ


사진출처: 꾸메문고 홈페이


신청은 꾸메문고(@ccumebooks / 044-864-1370) 통해 받고 있으니 꾸메 쪽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꾸메문고 계정 들어가시면 공지 올리와 있어요.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자리가 될 것 같아서 선착순 소규모로 접수하고자 하니 서둘러 주시면 감사해요. 참, 이 자리에는 표지 일러스트를 담당한 김정은샘(@jungeun_klm )도 오셔서 표지와 관련된 히스토리도 살짝 밝혀 주신대요. 풍성한 자리가 될 것 같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작가의 이전글 아침 등굣길에서 아이가 말한 명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