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도 퇴근 좀 하겠습니다> 저자 정경미
안녕하세요. <강연의 시대> 저자 오상익 입니다.
이번 "오상익의 어서옵쇼(오쇼)" 출연자는 정경미 저자입니다.
2006년 중등교사 임용시험에 합격하고 세상을 바꾸는 ‘교육’을 하겠다며 호기롭게 학교에 갔다.세상을 바꾸려면 아이들이 변해야 하고, 아이들이 변하려면 엄마들의 삶이 바뀌어야 한다는 것을 아들 은찬이를 낳고 깨달았다.그 누구보다 평범한 여자이자 엄마이자 아내였던 보통 사람 ‘정경미’는 ‘은찬 엄마’라는 호칭이 익숙해질 무렵, ‘내 인생의 주인공’이 되고 싶어 호되게 앓았다.‘엄마’와 ‘나’ 사이에서 나를 지키며 사는 방법을 생각하다 블로그에 글을 쓰기 시작했고, 독서 모임 ‘로미책방’을 통해 같은 고민을 하는 엄마들을 만났다.블로그로, 유튜브로, 이제는 책으로 많은 사람과 연을 맺고자 하는 그녀는 지금 이 순간도 독박 육아 중인 모든 엄마의 퇴근을 돕겠다는 사명감으로 전국을 누비며 상담, 코칭,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이제 ‘엄마들’도 용기 내어 퇴근을 감행해보자!
강연자 인터뷰 영상 정경미 저자
혹 출연을 원하시는 강연자, 작가, 전문가께서는 저에게 자기소개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어떤 내용으로 강연을 하는지, 무슨 일을 하는지, 어떤 책을 썼는지 등등)
이미 확보된 콘텐츠와 중복된다고 판단되면 그 사유를 즉시 알려드릴 것이고,
출연이 가능하실 경우 2~3일 내로 제가 따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회사주소: 평촌 (범게역 5분거리)
촬영지: 부천 (부천대 본교 캠퍼스 1분거리) / 토요일 오전 10시30분 or 오후 2시 촬영
ohganzi@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