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외국인들이 더 선호하는 한국의 화장품은?

by 스크립트 김작가

외국인들이 더 좋아하는 한국의 화장품은 ‘무엇’!?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화장품과 국내에서 인기있는 화장품 품목의 차이가 존재할까? 해외에서 유독 잘 팔리고 있는,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한국의 대표 화장품이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liquid-eyeliner-banner.jpg


1. 클리오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색조 화장품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클리오. 해외에서는 ‘지워지지 않는 아이라이너’로 유명하다. 얇은 브러쉬 스타일로 손쉽게 메이크업 할 수 있는게 특징. 눈 밑에 착색되는 검은색 가루들이 흩날리지 않아 외국인들에게 좋은 평을 얻고 있다.

banila-co-fb.png

2. 바닐라코 클린잇 제로 밤

뷰티블로거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면서 유명해진 바닐라코의 ‘클린 잇 제로 밤’. K-뷰티 대표 상품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특히 자극 없이 깔금한 클렌저라는 평이 대부분이다. 민감성 피부와 여드름 피부가 선호하는 클렌징 제품 중 하나.

Laneige.jpg

3.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탄탄한 기초 제품으로 유명한 라네즈의 슬리핑 마스크 팩은 외국인들 쇼핑 목록에 꼭 들어가는 제품 중 하나다. 즉각적인 수분 보충과 자면서 바르는 팩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외국인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1435029001662.jpg

4. 설화수 윤조 에센스

노화 방지 세럼 갑오브 갑. 중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한국적 정서를 담은 한방 화장품으로 인식 돼 인기가 높다. 특히 서구권에서는 독특한 한방 향으로 신선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Green-Tea-Seed-Serum-and-Cream.jpg


5. 이니스프리 그린티 세럼

이니스프리 대표 상품 중 하나인 그린티 세럼은 외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기초 중 하나다. 외국인들이 K-뷰티의 기초 단계인 스킨 10단계를 따라할 때 가장 많이 쓰는 세럼 중 하나. K-POP스타를 활용한 마케팅을 통해 동남아권에서도 인기가 많다.


KakaoTalk_20170803_094443930.jpg

http://kdfnews.com/?cat=8242&paged=7

http://kdfnews.com/?p=28643


keyword
작가의 이전글'탈모’ 유발하는 잘못된 생활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