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 이건 사야 돼
보기만 해도 설레는 '신상' 화장품 '어머 ! 이건 사야 돼
마음이 허전할 때 쇼핑만큼 위안을 주는 것도 없다. 서늘해진 마음에 몽실몽실 피어나는 쇼핑욕구를 불타오르게 할, 화장품 신상들을 모아봤다. 보는 순간 홀린 듯 지갑을 열게되는 화장품 신상을 만나보자.
1.나스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
색조의 강자라고 평가받는 나스 최초의 파운데이션 스틱. 부드러운 텍스처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바를 수 있다. 20여가지 색상으로 피부결에 다라 선택 가능하며 분리 가능한 전용 터치업 블렌더가 내장되어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게 바를 수 있다.
2 겔랑 2017 홀리데이 컬렉션
당신의 마음을 홀릴 겔랑의 골드 빛 파티. 골드 빛 눈매와 벨벳처럼 부드러운 입술을 연출해줄 겔랑의 제품을 만나보자. 메테오리트 골드 펄 파우더와 팔레트 골드, 마스카라와 립으로 새롭게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파티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화려함이 특징. 반짝반짝 빛나는 겔랑의 패키지처럼 올 한해 당신에게도 찬란한 일들만 가득하기를.
3.바비브라운 크러쉬드 립 컬러
풍부한 색감이 매력적인 바비브라운의 신제품. 겨울을 앞두고 계절에 딱 맞는 20가지 컬러가 출시돼 코덕들의 마음을 홀리고 있다. 세미 매트 텍스처가 특징으로 비타민 C, E가 함류됐다.
4. 에뛰드하우스 ‘Be my universe'
11월 출시를 앞두고 공개한 티저 이미지를 통해 주목받고 있는 에뛰드 하우스의 신제품. 새롭게 출시되는 이번 아이템은 아이쉐도우 팔레트, 피그먼트, 립스틱, 핸드크림이다. 에뛰드 하우스의 독특한 디자인 철학과 기술력이 접목된 신제품.
5. 미샤 이탈프리즘
지난 해 10월 미샤가 선보인 이탈프리즘 섀도우의 ‘블러셔’버전이 출시됐다. 프리즈마 기법을 접목해 촉촉한 터치감, 균일한 밀착감, 우수한 광택감이 특징. 선명한 발색과 촉촉함으로 피부에 활기를 불어 넣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