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이벤트 텍소노미 완벽 정리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


안녕하세요.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의 유성민입니다.

요즘 마케터들사이에서 핫한 이벤트 텍소노미의 내용을 다루기 위해, 항상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제공해주는 스타트업 테드 유튜브 채널에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제 나름대로 정의한 이벤트 텍소노미의 정의와 활용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았으니, 짧게나마 허들러스를 구독해주시는 여러분들에게 유의미한 자료가 되었으면 합니다.



영상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D8EZaGqs-Tg


블로그 구독자 문의 주소 : team@hurdlers.kr


그로스 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 바로가기

페이스북 광고 가이드 만나보기  

구글 애널리틱스 가이드 만나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클릭률을 높일 수 있는 광고 소재 만들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