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당 글은 허들러스의 파트너사 모비데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게재한 글입니다.
-----
MAX SUMMIT은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애드테크 컨퍼런스입니다.
2015년 첫 개최 이후, 매년 각 분야의 전문가와 실무자들이 업계 흐름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고,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향후 발전 방향을 전망하는 건강한 발전과 교류의 장을 마련해 왔습니다.
연간 1500명 이상이 참여하면서 디지털 광고 업계를 대표하는 컨퍼런스로 자리잡고 있으며, 올해 8회 째를 맞이한 MAX SUMMIT 2022는 지난 행사보다 더욱 큰 규모의 청중과 알차고 유익한 세션 구성으로 돌아왔습니다.
‘New opportunity and challenges’를 주제로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업계의 변화 속도에 맞추어 새로운 비즈니스의 등장과 새로운 마케팅 방법론에 대해 다룰 예정입니다.
구글, 네이버, 트위터 등 업계를 대표하는 대형 미디어와 각 산업군을 대표하는 광고주들이 함께하여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해줄 예정입니다.
행사 종료 후 양일간 진행되는 네트워킹 파티에서는 어워드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 그리고 업계 대표 주자들과 직접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장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MAX SUMMIT 2022
일시 : 2022년 09월 27일(화)~28일(수)
장소 : 양재동 엘타워(서초구 양재동 24)
홈페이지 : https://maxsummit.co/
✅ 세션 주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쿠키리스 시대의 대응 (1st Party Data)
모바일 게임 마케팅 트렌드
엔데믹 광고 전략
브랜드 동반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이외 약 30개 이상의 세션 진행 예정
✅ 티켓 구매
정상가 : 양일권 300,000원
티켓 구매 사이트 : https://mobiacademy.co.kr/
구매 프로세스 : 티켓 구매 플랫폼(모비아카데미) 접속 → 회원가입/로그인 → 맥스서밋 메인 배너 클릭 → 수강 신청 클릭 → 결제 페이지 내 주문자 정보 입력 후 구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hello@maxsummit.co
—-----------------------------------------------------------
#모비데이즈 #maxsummit #맥스서밋 #디지털마케팅 #애드테크 #콘텐츠 #마케팅컨퍼런스 #미디어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