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쿠니의하루살이 Dec 06. 2021

서쿠니의하루살이 - 헌혈

오늘, 화랑유원지 제2주차장에서 1일 헌혈캠페인이 있어서 일하던중에 잠시 들렀었다.

반가운 분들도 계셨고 뜻깊은 자리를함께 해 주시려는 분들이 모여 계셨다.

헌혈버스 한 대가 주차되어 있었고 날씨도 도와줘서 그닥 춥지 않았다.


주위에서 헌혈을 권유했지만

내 몸에 안 조은 피가(?) 흐르고 있어서 정중히 고사(?)를 했다.


대신 주머니에서 팩소주 한 병을 꺼내어 드리며


"제 몸엔 피보다 알콜이 많아요.

그래서 아예 알콜을 준비해 왔숨돠아~~"

(주사바늘 무서워요...헌혈용은 더 굵든데...)


ㅋㅋㅋㅋ 나의 재치...(자뻑) ㅋㅋㅋ

함께 동참못해 죄송합니다.

#서쿠니의하루살이 #안산의힘 #내몸에술길이있다 #민들레홀씨되어

#헌혈 #실천하는봉사 #정당보다인물

#안산은안산사람으로 #지역정치

#생활정치 #오늘은머마실까 #양주 #소주 #쏘맥 #와인 #술장고필요

작가의 이전글 서쿠니의하루살이 - 다여트 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