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울시 Nov 22. 2024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테디베어와 함께 만나요�

서울함공원에 ‘테디베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전시' 보러 오세요!

서울함공원에서 내년 2월 23일까지 ‘테디베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전시’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를 한 달가량 앞두고 망원한강공원 내 서울함공원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물든다. 서울시는 내년 2월 23일까지 망원한강공원 내 서울함공원에서 ‘테디베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전시관’을 운영한다.


대형 곰인형과 사진 찍고, 그림책 전시 보고


서울함공원 안내센터 1층에는 테디베어 인형으로 꾸며진 3m 높이의 크리스마스트리와 테디베어 가족사진관 등이 마련돼 있어 각양각색의 포토존에서 테디베어와 함께 기념 촬영 사진도 남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트리와 테디베어 가족사진관 등이 마련돼 기념촬영을 할 수 있다.


2층으로 이동하면 ‘소원을 이루어주는 행복한 작은 곰 그림책 속 나라’를 주제로 정호선 작가의 ‘안녕! 작은 곰’ 그림책 속 세상이 펼쳐진다.

그림책 주인공인 작은 곰의 캐릭터 인형이 실제로 재현되며, 그림책 이야기를 영상으로 즐길 수 있는 ‘작은 곰 극장’, 곰인형 주제의 다양한 그림책을 모아놓은 ‘테디베어 도서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서울함공원 안내센터 2층에서는 정호선 작가의 ‘안녕! 작은 곰’ 그림책 속 세상이 펼쳐진다.


또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해 줄 특별 체험장으로 2025년 소원을 담은 예쁜 테디베어를 직접 만들어 대형 트리에 장식하는 멋진 체험 활동 공간도 마련돼 있다. 

이번 전시는 2025년 2월 23일까지 평일, 주말, 공휴일 오전 10시~오후 6시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날 당일은 휴관한다. 전시는 별도 예약 없이 서울함공원에 방문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테디베어를 직접 만들어 대형 트리에 장식하는 체험활동이 진행된다.


12월 25일 ‘테디와 함께 떠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에는 지역 내 어린이 30명을 서울함공원으로 초청해 오후 1시부터 ‘테디와 함께 떠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린다. 

사랑의 목도리 선물을 시작으로, 테디베어 전시관 관람, 마술공연, 해당화 아코플러스 밴드의 크리스마스 캐럴 공연, 산타로 변신한 정호선 작가의 동화 구연, 퇴역 함장과 함께하는 서울함공원 도슨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일반 관람객들도 공연 관람과 추억의 뽑기 이벤트 등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며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서울함공원은 지하철 2·6호선 합정역에서 마을버스 16번 또는 6호선 망원역에서 마을버스 9번을 이용해 ‘망원한강공원, 서울함공원’에서 하차하면 된다. 주차장이 협소한 점을 감안해 방문 시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한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