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가치를 나누고,
식재료와 음식에 대한
관점과 태도를 생각해보는
식문화 혁신 프로젝트
< 7월 가나다밥상 프로젝트 > 예약 바로가기
서울 가나다 밥상은 시민이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 음식의 다양한 가치를 나누고, 농사와 식탁, 식생활과 삶의 방식, 식재료와 음식에 대해 생각해보는 ‘식문화 혁신 프로젝트’입니다. 매월 시민이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됩니다.
먹거리에 관심이 있는 시민 누구나
※ 참가인원은 100명 정도로 프로그램에 따라 다르며, 선착순 참여가능합니다.
가나다 밥상의 참여 인원, 참가비 등은 프로그램마다 다릅니다. ※ 신청 : 맛동 가나다밥상 참여예약 ( bit.ly/가나다밥상 ) 또는 현장신청
가나다 밥상 프로젝트는 서울시가 기획한 프로그램과 시민이 제안한 프로그램을 함께 구성, 시민이 주인공이 되어 참여합니다. 장기적으로 맛동을 시민들이 먹거리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험할 수 있는 ‘서울 푸드 랩’으로 운영합니다.
맛동에서는 시민들의 ‘맛동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를 상시적으로 접수하고 있으니,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맛동에 상주하는 프로그램 코디네이터와 현장 상담 후 서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식생활종합지원센터 블로그와 맛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전화(070-4285-3981)로 문의하세요.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맛동”, 페이스북에서 “맛동.Foodplatform”, 또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식생활종합지원센터’를 추가하시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을 가지세요
http://have.seoul.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