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제품의 높은 밀도, 친밀한 관계를 만드는 법
과정을 단순하게 하는 것이다. 초대장을 받은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를 초대하기 위해서는 카피&페이스트 이상을 하면 안 된다. 이런 일이 계속 반복적으로 일어나도록 하면 네트워크의 밀도가 높아지고 크기는 커진다. 네트워크 제품 설계자들이 바라는 바이다.
적합한 사람을 오도록 하는 것이다. 네트워크 제품의 제작자들은 초기에 가입하는 사람을 무작위로 선별하지 말아야 한다. 적합한 사람이 누구인지 신중해야 네트워크 제품의 기초 쌓기가 가능해진다.
초대받아 들어오는 사용자에게 의도된 경험을 푸시하는 것이다. 따라서 초대받은 사람이 제품의 첫 접속 후 여러 가지 선택권이 주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