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슝 shoong Jul 09. 2020

공부하는 엄마의 바람 ㅋㅋ




















































엄마와 노처녀  )

이게 다 진짜 돈이었으면~ ㅋㅋㅋ


치매 예방 겸 화투 어플을 깔아드렸다

엄청 집중을 하면서 치시다가

이기면 좋아하신다 ㅋㅋㅋ

얼마나 있나 보았더니 1300억 ㅋㅋㅋㅋ

잘 치네 우리 엄마~


화투를 치시다

"이게  진짜 돈이었으면 좋겠다.

하시고는

다시  화투 치시는데 열중하는 엄마

ㅋㅋㅋㅋ 귀욥네 우리엄마 ㅋㅋㅋ

현실 자각은 빠르게 ㅋㅋㅋㅋㅋ


"이것이 다 진짜 돈이었으면~" ㅋㅋㅋ




#엄마와딸#화투#치매예방#이것이진짜돈이었으면#ㅋㅋㅋㅋ#현실자각은빠르게



https://www.instagram.com/shoong_story

#엄마와딸#공감#에세이#캐릭터#일러스트#손그림#웹툰#drawing#webtoon#illust




매거진의 이전글 엄마도 우리 엄마 보고 싶어 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