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스트릿우먼파이터와 오징어게임으로 본 콘텐츠 주도권의
by
고찬수
Sep 23. 2021
https://m.youtube.com/watch?v=yQNzOydpp58&feature=share
추석 연휴동안 화제가 되었던 영상 콘텐츠 중 가장 많이 언급이 되는 프로그램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오징어 게임'인 듯합니다.
과거 명절때마다 지상파 방송사에서 선보였던 특집 콘텐츠는 양도 그렇고 질적인 면에서도 위세가 많이 꺽인 듯 하구요.
동영상 콘텐츠 시장에서의 주도권이 크게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keyword
콘텐츠
스트릿우먼파이터
오징어
14
댓글
댓글
0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가에게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고찬수
미디어 분야 크리에이터
직업
프로듀서
KBS 예능피디. 고찬수TV https://youtube.com/@tvpd 저서<버추얼콘텐츠 메타버스 퓨처>,<결국엔 콘텐츠>, <인공지능 콘텐츠 혁명>, <스마트TV혁명> 등
구독자
520
제안하기
구독
작가의 이전글
NFT와 디지털 콘텐츠
'Alter Ego' 버추얼 캐릭터 음악경연 TV쇼
작가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