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레저! 여행의 목적이 무엇이든 이곳에서는 누릴 수 있다.
휴식? 레저! 여행의 목적이 무엇이든 이곳에서는 누릴 수 있다.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Hoiana Resort & Golf)’에서 생긴 일.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매일 일기 예보를 챙겨 보며 ‘내일은 어떤 외투를 입어야 하나’ 고민하던 어느 날, 온화한 바람이 온몸을 감싸는 베트남 호이안으로 떠났다. 5시간 내외의 비행시간, 여행을 즐기기 딱 좋은 따뜻한 날씨. 잠시 틈이 생기면 자연스레 베트남으로 발걸음을 옮기던 나였기에, 이번 여행지를 결정하는 데 그리 많은 고민은 필요하지 않았다. 베트남의 여러 도시 중 호이안을 선택한 이유는 이 도시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이라 역사와 문화를 깊이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한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에 머물기로 했기 때문이다.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 호이아나 호텔 앤 스위트, 호이아나 레지던스, 뉴월드 호이아나 호텔까지. 여행의 목적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4개의 호텔과 20여 개의 레스토랑과 바, 스포츠에 진심인 이들을 위한 골프장과 피클볼 시설, 그리고 화려한 밤을 완성하는 카지노 등 이곳에서는 휴식부터 레저까지 모든 것이 가능해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다.
호이아나 리조트가 자랑하는 다양한 호텔 라인업 중 나는 탁 트인 바다를 마주할 수 있는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New World Hoiana Beach Resort)’에 머물렀다. 해가 떠오르는 순간부터 저물어 앉을 때까지 시시각각 얼굴을 바꾸는 풍경은 방 안에서도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계속해서 호텔에만 머물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문을 나서는 순간 즐거움은 더욱 풍성해진다. 하루는 탁 트인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디 에지(The Edge)에서 베트남 요리를 비롯한 다양한 세계의 요리를 맛보았고, 또 하루는 녹스 비치 클럽(NOX Beach Club)의 독립적인 공간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디너를 즐겼다.
‘호이아나 쇼어 골프 클럽’을 빼놓고서 호이아나 리조트를 말할 수는 없다. 전설적인 골프 코스 설계자인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Robert Trent Jones Jr.)가 디자인해 특별함을 더한 만큼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가장 뛰어난 골프 코스로 손꼽힐 정도다. 게다가 바다를 배경으로 탁 트인 전망을 선사하는 시그너처 코스는 이곳의 ‘결정타’로 여겨진다. 골프 외에 스포츠를 경험하고 싶다면, 요즘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피클볼로 시선을 돌려보자.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어 좋다.
사진 ⓒ Hoiana Resort & Golf, Hash Company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