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의 전 세계 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2025SS UT 라인업.
유니클로가 전 세계 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2025SS UT 라인업과 함께 ‘취향을 발견하는 즐거움’ 캠페인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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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UNIQLO)가 2025SS 시즌을 맞아 ‘취향을 발견하는 즐거움(Live it up! This is UT)’을 슬로건으로 한 새로운 UT(유니클로 티셔츠)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팝 컬처와 예술적 영감을 반영한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 디자인을 통해 모든 세대가 자유롭게 자신의 취향을 표현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캠페인 송으로는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기획상을 수상한 이마즈 아유무(Imazu Ayumu)가 작사 작곡한 경쾌한 곡 ‘LIVE IT UP!’을 공개, 봄과 여름에 어울리는 밝고 즐거운 에너지를 전달한다. 이는 유니클로 그래픽 디자인의 무한한 가능성을 강조하며,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중요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2025SS UT 라인업에는 시대를 초월한 예술가를 비롯해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파블로 피카소, 앤디 워홀과 같은 거장들의 작품을 기반으로 한 티셔츠부터 디즈니, 피너츠, 산리오, 포켓몬, 슈퍼마리오 등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담긴 디자인이 그것.
더불어 테이트 모던, 루브르와 같은 세계적인 미술관과 협업한 티셔츠 디자인은 미술 애호가들에게도 큰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시즌 UT 라인업의 또 다른 특징은 새로운 ‘릴랙스 핏’ 스타일의 추가다. 기존의 레귤러 핏과 오버사이즈 핏 사이의 중간적인 실루엣으로, 착용감이 균형 잡히고,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하여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릴랙스 핏은 약간 짧은 기장과 낮은 어깨선, 살짝 짧아진 소매길이가 특징으로, 트렌디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하기 좋다.
유니클로 UT 부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카와무라 코스케(Kosuke Kawamura)는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는 그 자체로도 스타일리시하고 매력적이다. 디자인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쉽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2025년 시즌에는 전 세계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대표하는 디자인을 선보여, 사람들 각자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일상 속에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유니클로는 2025SS UT 라인업을 담은 ‘2025 봄 UT 라인업 카탈로그’도 함께 공개했다. 카탈로그에는 160여 개의 최신 UT 디자인이 소개돼 있으며, 6월 중순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시즌을 맞이한 ‘2025 여름 UT 라인업 카탈로그’는 6월 초에 발간된다.
2025SS UT 라인업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매장별로 판매되는 제품은 상이하다. 구체적인 정보와 출시 일정은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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