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장마가 예고된 2025년 여름, 호텔에서 시간을 보내보자.
*제목을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장마 기간 한정으로 해운대 바다 뷰 객실을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스윗 레인’ 프로모션이 열린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레인&바이츠’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는데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날씨에 관계없이 실내에서 수영을 즐기며 풀 사이드바 또는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레이니 데이 세트’를 제공한다. 해물라면과 감자튀김, 소프트드링크 2잔으로 구성해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6월 23일부터 7월 17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가격 30만8550원부터.
궂은 날씨에도 쾌적한 드라이빙을 선사하는 드라이빙 패키지. 럭셔리 전기 SUV ‘캐딜락 리릭(LYRIQ)’ 시승 혜택과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결합해 비 오는 날에도 제주 곳곳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프리미어 이상급 객실 2박과 함께, 2박 기간 동안 캐딜락의 전기 SUV ‘리릭’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전기차 충전과 보험이 포함돼 안전하게 드라이브 즐길 수 있고 리릭에서 영감을 받아 호텔 믹솔로지스트가 개발한 특별 칵테일 2잔과 애플망고로 구성된 티 세트가 포함된다. 8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고, 9월 2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2박 기준 77만원부터.
‘스테이 인 더 레인’ 패키지는 날씨와 관계없이 호텔 안에서 휴식과 미식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다.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그랑조이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과 비 오는 날씨에 어울리는 막걸리와 페어링 메뉴로 구성된 ‘빗소리 한상세트’를 인룸 다이닝을 제공한다. 막걸리 1병과 제주 돔베 고기와 전으로 구성해 집 나간 입맛을 돋울 수도 있다. 6월 19일부터 7월 20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가격 디럭스 객실 기준 36만3000원부터.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