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FASHION

비샵, 오르치발 x 앙드레 사라이바 협업 출시

마린웨어 브랜드 오르치발과 그래피티 아티스트 앙드레 사라이바가 만났다.

by Singles싱글즈

비샵, 오르치발 x 앙드레 사라이바 협업 출시

*제목을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오직 비샵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1185829212_3.jpg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비샵이 프랑스 마린웨어 브랜드 오르치발(ORCIVAL)과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앙드레 사라이바(André Saraiva)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6월 25일 한국, 프랑스, 일본에서 동시에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비샵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단독으로 출시된다. 컬렉션은 프랑스 해군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은 오르치발의 클래식한 무드와 앙드레 사라이바의 대표 캐릭터 ‘Mr. A’가 결합돼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표현됐다. 브르통 스트라이프 셔츠, 보트넥 티셔츠, 젠더리스 솔리드 컬러 아이템 등 다양한 제품군에 그래피티 감성이 위트 있게 녹아 들었다.






파리의 거리와 해군의 전통이 만났을 때


1593715110_2.jpg


오르치발 x 앙드레 사라이바 컬렉션은 스트라이프를 하나의 캔버스로 삼아 Mr. A의 유쾌한 그래픽을 자수와 프린트 기법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바스크 셔츠와 반소매 티셔츠는 물론, 여름철 활용도 높은 젠더리스 티셔츠도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 오르치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캔버스 토트백과 손수건도 Mr. A 일러스트로 재해석됐다.



176410536_4.jpg 사진 제공 : 비샵


특히 비샵 한남점에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협업 제품을 12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 수량의 스페셜 토트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니 놓치지 말 것. 클래식한 마린룩과 자유로운 스트리트 감성이 어우러진 이번 컬렉션은 비샵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618_112018934_sns.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아미리의 첫 아이웨어, 선글라스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