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드라마 <굿보이> 출연진 이상이의 싱글즈 화보, 인터뷰

드라마 <굿보이>에서 열연 중인 배우 이상이의 화보와 인터뷰 공개!

by Singles싱글즈

드라마 <굿보이> 속 김종현으로 열연 중인 배우 이상이와 함께한 <싱글즈> 7월호 화보 컷을 공개합니다.


종현 캐릭터를 구축하며, 비주얼적인 요소와 그만이 보여줄 수 있는 펜싱을 가미한 액션에 집중한 이야기를 전하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보여준 이상이! 또한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의 대한 애정도 드러냈습니다. 드라마, 연극, 예능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한 배우 이상이와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7월호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이상이, 더 가까이


진짜의 가치를 아는 배우 이상이의 또 다른 진심.


1306393338_[싱글즈 7월 호] 이상이 보도자료 이미지 (1).jpg 루 데님 세트업은 가격 미정 Jil Sander, 플리플롭은 9만9000원 Differ Shoe, 목걸이는 69만원 Dolce&Gabbana, 벨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굿보이>가 공개된 후 반응이 뜨거워요.

(촬영일 기준) 4화 정도 공개되었는데 좋게 봐주신 것 같아 기뻐요. 요즘 드라마가 보통은 10에서 12부작 정도인데 저희 드라마는 16부작이거든요. 그래서 조금 호흡이 길다고 느껴지실 수도 있는데 끝까지 재미있게 봐주시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어요.(웃음)


<굿보이> 홍보에 누구보다 진심인 것 같아요.

제가 기억하는 한 가장 많은 홍보 활동을 소화한 것 같아요. 작품의 흥행을 떠나 정말 소중하게 찍었고, 마음 맞는 동료들과 작품을 완성한 것이 행복해서 제가 할 수 있는 한 마음을 다해 임하고 싶었어요. 또 홍보 활동을 하면서 생기는 추억도 많아서 즐겁게 촬영했어요.

698937432_[싱글즈 7월 호] 이상이 보도자료 이미지 (2).jpg 슬리브리스 톱은 가격 미정 Loewe, 반지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이상이가 보는 극 중 ‘종현’이는 어떤 사람이에요?

백조요. 종현이를 표현할수 있는 단어 중에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겉으로 보기에는 우아하지만, 물 밑에서는 누구보다 열심히 발을 움직이고 있다는 점이 닮았죠. 드라마 속 특수강력팀 팀원 중엔 금메달리스트도 있고 동메달리스트도 있어요. 종현이는 펜싱 은메달리스트이고,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이에요. 끊임없이 노력은 하는데 가장 높은 곳에는 오르지 못해요. 그럼에도 자신의 목표 달성을 위해 계속 부딪히고 노력하죠. 또 종현이가 안경을 쓰는 것도 이와 관련이 있어요. 금이 간 안경이지만 계속 쓰는 이유가요.


종현이가 행하는 액션은 기존에 보여준 것과는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펜싱 선수의 특징을 녹이고자 노력했어요. 완벽하지는 않더라도 자세는 나와야 하잖아요. 6개월 정도 펜싱을 배웠고, 또 경찰은 3단봉을 사용하니까 이것을 사용해서 펜싱 고유의 찌르기 액션을 넣기로 했죠. 늘 지니고 다니며 익숙해지려고 했어요. 동주만큼 주먹은 잘 사용하지 못하지만 도구엔 누구보다 강한 느낌이 날 수 있도록요.(웃음)



1007486310_[싱글즈 7월 호] 이상이 보도자료 이미지 (3).jpg 니트 베스트는 7만9000원 RSSC, 셔츠는 8만9000원, 타이는 3만9000원 모두 TradClub, 팬츠는 47만8000원 Aspesi, 벨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지난번 <싱글즈>와의 만남 이후 2년 정도의 시간이 지났어요. 그때는 <셰익스피어 인 러브> 초연을 앞두고 있었죠. 그 동안 이상이는 어떤 것을 채우고 어떤 것을 비워냈나요?

늘 촬영 중인 작품에 온 노력을 쏟고 또 다음 작품을 맞이하기 위해 비워내는 것 같아요. 작년에는 11개월 정도 <굿보이> 촬영했는데, 물리적인 기간도 길었지만 분량도 많았거든요. 온 신경을 <굿보이>에 쏟아부었죠. 이제는 <굿보이>를 비워내고 앞으로 보여드릴 <사냥개들 2>와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를 일상에 채울 생각이에요. 사실 이렇게 시즌 2를 보여드린다는 것이 정말 감사한 일이지만 또 긴장되는 일이기도 하잖아요. 어떻게 하면 더 재미있고 좋은 작품을 보여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며 많이 노력하고 있어요. 연극도 마찬가지고요.






▼ 이어지는 이상이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래 기사 본문에서!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618_112018934_sns.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언슬전' 서정민 교수, 이봉련의 싱글즈 7월호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