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에서도 가볍게, 하지만 완벽하게 채워줄 미니 뷰티템 7.
파우치 자리는 작아도, 예쁨은 포기 못하니까.
여행지에서도 가볍게, 하지만 완벽하게 채워줄 미니 뷰티템 7.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1. 여름 메이크업의 파이널 터치로 파우더는 필수다. 프리즘 파우더는 고운 입자로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하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그린, 블루, 퍼플 등의 4가지 오팔 셰이드가 붉은 기나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균일한 피부 톤을 연출해준다. 불필요한 유분은 잡고 본연의 피부 광채는 살려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미니 사이즈로 파우치 안에서 부피를 차지하지 않는다. 프리즘 리브르 코렉팅 파우더 미니 무슬린 파스텔 4×0.75g 4만7000원 Givenchy Beauty.
2. 여행을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향기로 기억하는 것.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의 미니어처 에디션은 레플리카의 베스트 셀러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기존에 사용하던 향을 여행의 특별한 기억으로 덮어도 좋고, 새로운 향과 추억을 만들어봐도 좋다. 불쾌한 땀냄새를 인위적인 향이 아닌 싱그러운향으로 바꿔줄 레이지 선데이 모닝, 재즈 클럽, 온 어 데이트, 바이 더 파이어 플레이스와 쾌적한 여행을 떠나보자. 미니어처 에디션 7ml×4개 11만5000원 Maison Margiela Fragrance.
3. 피부에 물들 듯이 빠르게 픽싱돼 오랜 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물, 피지, 외부 마찰에도 무너짐 없이 견고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아쿠아밤 허브 추출물과 천연 수분 보습막을 함유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비건 파운데이션. 무겁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고온다습한 날씨에 제격이다. 미니 버전의 커버스테인 파운데이션을 가방에 넣고 다니며 어디서든 덧바르자. 커버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 미니 13ml 1만8000원 VDL.
4. 입술은 얼굴 피부보다 각질층이 얇아 보습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신선한 민트와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립 오일은 내추럴 뷰티 케어의 선구자 수잔 카프만과의 협업을 통해 출시됐다. 천연 유래 성분의 식물성 오일이 97.4% 함유돼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 호호바, 해바라기 오일, 탱자나무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한 립에 보습과 볼륨을 동시에 선사한다. 여름철 가벼운 파데-프리 메이크업에도 ‘착붙’인 제품. 딥티크×수잔 카프만 립 오일 5ml 6만7000원 Diptyque.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