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과 글로벌 MZ 아이콘 젠데이아가 다시 만났다.
온과 글로벌 MZ 아이콘 젠데이아가 다시 만났다.
그가 처음으로 디자인에 참여한 야심작도 포함된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유스 컬처를 기반으로 젊고 에너제틱 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 매번 트렌드를 기민하게 포착해 '가장 사고 싶고, 보고 싶은' 무언가를 앞장서 선보이는 케이스스터디가 지난 8월 9일 또 하나의 흥미로운 소식을 전했다. 스포츠 웨어 브랜드 온과 글로벌 MZ 아이콘 젠데이아가 함께한 컬렉션을 한국에서 단독으로 발매한 것!
온과 젠데이아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젠데이아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클라우드존 문'슈즈를 비롯해, 보머 재킷, 트랙 재킷, 보디슈트 등 어패럴 라인으로 구성됐다. 기존 모델을 대담하게 재해석한 '클라우드존 문'은 통기성이 좋은 메쉬 어퍼, 안정성을 높인 힐 구조, 포어풋 패드 등을 통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고안했다.
함께 선보이는 어패럴 라인은 구조적인 디자인의 보머 재킷, 세련된 디자인의 보디슈트, 움직임이 편안한 트랙 재킷과 셋업 쇼츠 등 참신하고 감각적인 실루엣으로 모두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이다. 또한, 올해 10월에는 양말처럼 부드럽게 발을 감싸는 디자인과 뛰어난 쿠셔닝을 자랑하는 ‘클라우드테크 페이즈(CloudTec® Phase)’를 적용한 ‘클라우드틸트 문’ 출시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온과 젠데이아가 함께한 컬렉션은 온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on.com)와 케이스스터디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