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
파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된 제품을 서울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앙팡 리쉬 데프리메가 서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서울 도산공원 인근에 새롭게 문을 연 ERD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된다. 파리 마레지구 매장에 이은 세계 두 번째이자 아시아 최초의 독립 매장으로, 창립자 헨리 알렉산더 레비(Henri Alexander Levy)가 직접 공간 디자인을 총괄했다. 뉴질랜드 건축 스튜디오 페론 헤이(Fearon Hay)와 협업해 만든 공간으로 자연 채광과 미니멀한 구조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 입고는 파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완판된 제품들을 서울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서머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브랜드의 시그너처 그래픽과 디테일을 반영한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수작업 워싱을 더한 저지를 중심으로, 레머니싱 티셔츠와 스웨트셔츠, 찰리 티셔츠 등 ERD 특유의 거칠고 빈티지한 무드를 담은 그래픽 아이템이 중심을 이룬다. 여기에 아이코닉한 클래식 로고 스윔 쇼츠와 만화적 그래픽이 도드라지는 다이어리 스윔 쇼츠 등 브랜드 고유의 아트워크 감성을 반영한 제품도 포함됐다. 특히 ERD가 전개하는 예술, 문학 큐레이션 프로젝트 안티 퍼블릭 라이버리(ANTI PUBLIC LIBRARY) 시리즈 중 하나로, 파리에서만 판매되던 야구 모자가 이번 시즌 서울 매장에서 한정 출시돼 눈길을 끈다. 앙팡 리쉬 데프리메의 서머 익스클루시브 라인업이 궁금하다면 ERD 서울 매장에 방문해도 좋겠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2
영업시간 매일 11:00~19:30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