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한 세계관을 구축해나가고 있는 한국의 니치 퍼퓸 브랜드.
향을 통한 감각적 경험과 자기표현으로 고유한 세계관을 구축해나가고 있는 한국의 니치 퍼퓸 브랜드.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자기표현의 자유를 한국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본투스탠드아웃. 한국 문화의 원형을 상징하는 흰색과 금기로 여겼던 붉은색을 시그너처 컬러로 삼아 보수적 틀 안에서의 저항과 자유를 동시에 표현한다. 향 또한 이질적이지만 강렬한 노트를 조합해 전례 없는 감각을 완성했다. 대표작 ‘더티 라이스’는 따뜻한 쌀 밥 향에 베르가모트, 아몬드 등을 더해 포근하면서도 관능적인 여운을 남긴다.
더티 라이스 오 드 퍼퓸 50ml 27만원 Borntostandout.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자연’을 뜻하는 라틴어로 이름 지은 셀바티코는 인공적인 요소를 최소화하고 자연 원료 중심의 조향 방식을 고수한다. 이는 농업 단계부터 향료 추출, 조향까지 전 과정을 관리하는 글로벌 향료 원료 기업 프랑스 로베르테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견고해졌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살롱 드 파리’는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향으로 벨 에포크 시절 살롱의 고급스러운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살롱 드 파리 오 드 퍼퓸 50ml18만 9천원 Selvatico.
개인의 취향에 기반한 무경계적 디자인을 추구하는 수집미학이 로우클래식의 크리에이티브 라인으로 새롭게 출발했다. ‘수집’이라는 행위에 새로운 예술적 의미를 부여한 ‘포터블 퍼퓸’은 휘슬의 형태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프래그런스 오일에 적신 석고를 담아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취향으로 공간을 채울 수 있도록 고안했다.
포터블 퍼퓸 세트 프롬 스틸라이프(프래그런스 오일 9ml, 포터블 퍼퓸 1ea, 석고 1ea) 9만 3천원 Sujipmihak.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