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모임은 '리츠, 그 못다한 이야기'
고병기 기자가 들려주는 상업용 부동산 이야기’가 준비하는 첫 오프라인 모임을 소개합니다.
팟캐스트 ‘고병기 기자가 들려주는 상업용 부동산 이야기’에서 첫 오프라인 모임을 준비합니다. 지난 9월 ‘리츠로 은퇴월급 만들기’를 주제로 공개방송을 했는데요. 당시 다른 일정으로 참석을 못하신 분들도 있고, 그날 시간이 많지 않다 보니 충분히 이야기를 나누지 못한 측면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첫 모임 주제는 ‘리츠, 그 못다한 이야기’입니다. 신한리츠운용의 박우철 이사님이 함께 자리를 해주시기로 했습니다. 신한리츠운용의 ‘신한알파리츠’ 상장과 성장 스토리, 리츠 시장, 업계에 대한 이야기 등을 좀 더 가까이에서 풍성하게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습니다. 첫 모임 날짜는 11월 22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두 시간 입니다. 장소는 광화문 타워8(서울 종로구 청진동 128)에 위치한 공유 오피스 벤타고 15층입니다. 첫 모임 모집 인원은 30명입니다. 참석자 분들에게 최대한 부담을 드리지 않는 선에서 참가비를 받으려고 합니다. 공간 대여료, 강의료 등을 감안해 참가비는 2만원 입니다. 신청은 페이스북이나 팟캐스트 댓글로 남겨주시고, 11월 10일까지 아래 계좌로 입금 부탁 드립니다. 리츠에 대해 궁금한 업계 주니어 분들, 유관업계 분들, 개인적으로 관심 있는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덧, 예상했던 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 모임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첫 회의 경우 강사 강의료는 강사요청으로 수강자 경품용 도서구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첫 모임 주제 : 리츠, 그 못다한 이야기
△함께 하는 분 : 박우철 신한리츠운용 이사
△모임 시기 : 11월 22일 금요일 밤 여섯시 30분~여덟시 30분
△참가비 : 2만원(예금주 :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 은행 : 신한은행, 계좌번호 : 140-012-475692)
팟캐스트에서 준비하는 오프라인 모임은 앞으로 두 달에 한 번씩 진행할 예정입니다. 다소 여유가 생길 경우 더 자주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2회와 3회 모임을 함께해주실 분들도 이미 섭외를 마쳤습니다. 2회는 내년 1월에 복준호 이지스자산운용 개발투자부문 대표님과 함께 합니다. 3회는 내년 3월에 정창윤 다이브인 대표님과 함께 할 예정입니다. 정 대표님과는 연남동에 위치한 다이브인 다락방에서 모임을 가질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