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준섭 May 25. 2018

미국화상영어 가격비교 한번 해봤어요

수강료를 올려야 하나..?



며칠 전 미국 화상영어 수업 문의가 왔었어요.
자녀 두 분을 함께 등록하고 싶다고 문의가 왔는데
첫 질문이 
'수강료가 일주일 가격인가요?'
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맨프 화상영어 미국 선생님 수강료는 기존 필리핀 선생님
수강료를 기준으로, 미국 선생님 필리핀 선생님 임금차를
고려해서 했어요. 
그래서 다른 경쟁사는 보지도 않았는데..
그정도인가..?ㅋㅋㅋㅋㅋㅋㅋ싶어서 
한번 찾아봤는데...헉 소리 나네요.




여기는 보이는 전화영어라는 컨샙으로 제법 유명한
'당근영어'라는 화상영어입니다. 
북미 코스네요. 미국 혹은 캐나다 선생님입니다. 
주3회 20분 수업입니다. 30분 수업으로 계산하면 
한달 기준으로 390,000원입니다.
가격만 보시면 안 되고, 몇 분인지 보셔야 해요!!





아주 유명한 파고다에서 만든, 파고다 토쿨이라는 화상영어입니다.
미국 화상영어 수업, 역시나 20분으로 되어있는데 30분으로 환산하고,
알뜰시간에 듣는다고 가정해볼게요 젤 싸다고 하니까,
주3회 30분 한 달 기준으로 321,300원





여기도 화상영어로 엄청 유명한 매드포스터디, 
북미 선생님이죠? 주 3회 30분 기존 396,900원ㅋㅋㅋㅋ
WOW 젤 비싸네요.




해외 직구 화상영어라는 컨샙으로 저렴하다고 강조하는 곳입니다.
다른 곳보다는 역시나 저렴합니다. 가격비교를 해볼게요.
주3회 30분으로 환산해야겠죠?
주3회 25분으로 되어있으니까요.
주3회 30분 한달 기준 190,000원입니다. 

그렇다면 맨프 화상영어 미국 선생님 수업은?



주 3회 30분 한달 기준 155,000원입니다.
젤 비싼 곳이 40만원정도 하니가 2배가 넘네요....

미국 화상영어 수강료를 올려야 하나요?ㅋㅋㅋㅋㅋㅋ
다른 곳에는 뭐 커리큘럼도 있고, 어플로 편하게 수업연기&취소 
할 수 있지만, 그런 기능이 40만원의 가치가 있나 싶네요.

그런 기능 다 필요 없고, 저렴한 수강료에 
오~랜 시간 화상영어 회화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맨프영어로



매거진의 이전글 미국 원어민 화상영어, 왜 이렇게 저렴한가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