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카이스캐너 May 02. 2019

6월 해외여행지 추천, 성수기 피해 떠나는 여행지 7곳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6월 해외여행



2019년이 시작한 지 엊그제 같은데, 화창한 벚꽃 시즌을 지나 벌써 5월이 다가오고 있다. 여름 여행 성수기가 오기 전, 온화한 날씨와 함께 2019년 상반기를 차분히 되돌아볼 수 있는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6월의 경우 공휴일이 길지 않기 때문에, 짧은 연차를 활용하거나 혹은 주말을 이용해서도 다녀올 수 있는 아름다운 해변 및 자연경관을 품은 근거리 여행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스카이스캐너에서 6월에 떠나기 좋은 7곳의 여행지를 추천하니 참고하여 여행을 떠나보도록 하자.


Pixabay @Andale_Lucy




6월에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 추천 7



1. 발리


Pixabay @Sushuti
Pixabay @bertomic


저렴한 물가와 함께 요가와 서핑을 즐기고 싶다면, 발리로 떠나보자. 발리는 일 년 내내 아름다운 꾸따 해변과 함께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세계 여행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여행지다. 특히 발리의 경우, 4월부터 8월까지 건기 시즌에 해당하며, 성수기인 7,8월이 시작되기 전 6월은 발리 여행의 최적기로 알려져 있다. 따뜻한 날씨는 물론, 수영장을 보유한 풀빌라 숙소와 해산물 음식, 스파 마사지 등 휴양과 관련된 모든 것을 저렴한 가격에 누릴 수 있으니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최저가 발리 항공권 검색하기 ▶▶



2. 삿포로


Pixabay @John_loannidis
Pixabay @12019


짧은 비행시간과 아름다운 꽃들을 만나고 싶다면 삿포로로 떠나보자. 뜨거운 여름이 시작되기 전, 6월의 삿포로에서는 온화한 날씨와 함께 향긋한 꽃 냄새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6월 말부터 일본 최대의 라벤더 산지인 후라노에서는 드넓은 들판에 펼쳐진 라벤더가 피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비에이와 호쿠류초에서는 라벤더, 해바라기 등의 꽃들과 함께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6월의 홋카이도 시레토크 해에서는 밍크고래, 돌고래 등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최저가 삿포로 항공권 검색하기 ▶▶



3. 하와이


Pixabay @BKD
flickr@Prayitno


세계적인 휴양지 하와이의 6월은 습도가 낮고, 날씨가 따뜻하기에 해수욕을 즐기기 가장 좋은 시즌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하와이의 경우, 가족 여행객을 위한 리조트와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도 편하게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또한 하와이에서는 먹거리, 즐길 거리가 많은 중심인 와이키키 해변, 스노클링의 명소 하나우마 베이에서 휴양은 물론, 와이켈레 아울렛에서 쇼핑까지 모두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최저가 하와이 항공권 검색하기 ▶▶



4. 몽골


Flickr @Christopher Michel
Pixabay @hbieser


광활한 초원에서 하늘을 뒤덮는 별을 바라보고 싶다면, 몽골을 추천한다. 몽골의 경우, 6~8월이 여행의 적기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 7월과 8월 초의 날씨는 많이 덥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6월과 8월 말에 몽골 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좋다. 몽골에서 가장 잘 알려진 투어는 고비사막투어와 홉스골 투어로, 이전에 만나지 못했던 새로운 풍경들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몽골 유목민의 전통 가옥인 게르에서 불편하지만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며, 하늘에 아름답게 펼쳐진 별들을 느껴보도록 하자. 


최저가 몽골 항공권 검색하기 ▶▶



5. 싱가포르


Pixabay @monikawl999
Pixabay @Fordito


깔끔한 도시 환경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싱가포르로 떠나보자. 싱가포르는 약 6시간 내외의 비행시간이 소요되는 비교적 근거리 여행지로,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어 누구나 편리한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인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을 중심으로 펼쳐진 빌딩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클락키 크루즈 투어, 싱가포르 쇼핑의 중심지인 오차드로드에서 즐기는 쇼핑 관광은 물론,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필로소비치 등 넓은 해변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센토사섬까지 원하는 여행 테마에 맞춰 일정을 계획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최저가 싱가포르 항공권 검색하기 ▶▶



6. 블라디보스토크


Pixabay @ViktoriyaPavlova
Pixabay @Evgen2907


멀지 않은 곳에서 유럽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블라디보스토크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블라디보스토크는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이라 불리는 여행지로, 약 2시간 내외의 비행시간으로 갈 수 있는 대표적인 근거리 관광지다. 아르바트 거리에 있는 아기자기한 카페에서 커피와 에끌레어를 즐기고, 해양공원에 위치한 크랩 마켓과 레스토랑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는 건 블라디보스토크의 필수 여행 코스로 알려져 있다. 또한 블라디보스토크는 저렴한 물가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여행지로, 적은 여행 경비로도 다녀올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최저가 블라디보스톡 항공권 검색하기 ▶▶



7. 코타키나발루


Pixabay @hacifilm0
Pixabay @Andale_Lucy


코타키나발루는 세계 3대 석양 중 한 곳으로 뽑히는 곳으로,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몽환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대표적인 휴양 여행지다. 코타키나발루의 6월은 건기에 속하며, 온화한 날씨와 함께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패러 세일링 등 모든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시즌이다. 또한 시티 모스크 등 이슬람 건축물 관광을 할 수도 있으며, 코타키나발루의 또 다른 대표적인 투어인 반딧불 투어를 통해 잊지 못할 밤을 보낼 수도 있으니, 참고하여 여행 일정을 계획하도록 하자. 


최저가 코타키나발루 항공권 검색하기 ▶▶



스카이스캐너 바로 가기

더 많은 여행정보 보러 가기


글 | 스카이스캐너

사진 | 스카이스캐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