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카이스캐너 May 13. 2019

대만호텔추천, 타이베이 자유여행 시먼딩 근처 숙소 5

접근성도 가격도 만족하는 타이베이 호텔



인천에서 2시간 30분이면 닿을 수 있는 대만은 가까운 비행 거리에 저렴한 물가, 다양한 즐거움으로 여행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찾기에 좋은 곳이다. 주말을 이용해 짧은 일정으로도 알차게 즐기기에 제격! 대만으로의 첫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수도인 타이베이의 인기 명소들을 돌아보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스카이스캐너가 타이베이의 상업 지구, 시먼딩 근처에 위치한 인기 호텔 5곳을 소개한다.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근처
호텔 추천 5



1. 에너지인



시먼딩 중심가에 위치한 3성급 호텔. 에너지인은 규모가 크진 않지만, 깔끔한 시설과 위치로 투숙객들의 높은 평을 얻고 있다. 총 27개의 객실로 도미토리 형태의 벙크 베드 타입부터 패밀리룸까지 다양한 타입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하에는 서양식, 동양식으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다. 조식의 맛도 훌륭한 편. 각 객실마다 넓은 전용 욕실도 갖춰져 있기 때문에 시먼딩 관광 후 피로를 풀기에도 좋으니 참고하자. 로비에는 호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어메니티와 기념품들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어 추가로 구매도 가능하다. 


평점 - 9.2 "탁월" 
훌륭한 시내 호텔 / 교통 시설 접근 용이
1박 2인 기준 가격 - 80,256원 (5월 29일~30일 숙박 기준)


최저가 에너지인 검색하기 ▶▶



2. 부르가리 호텔



시먼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3성급 호텔. 역은 물론 대형 마트인 까르푸와도 가까이에 있어 스린 야시장, 시먼을 관광하기에 편리하다. 투숙객을 위한 시설, 서비스도 훌륭한 편! 객실의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매일 샴푸, 머리끈, 타월 등 다양한 어메니티가 제공되며 매일 생수 2병과 음료가 있는 미니바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욕실에는 넓은 월풀욕조도 마련되어 있으며 TV와 큰 창까지 있어 탁 트인 경치까지 덤으로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여 머물러보자. 


평점 - 8.2 "매우 양호" 
매우 괜찮은 시내 호텔 / 환상적인 서비스
1박 2인 기준 가격 - 88,581원 (5월 29일~30일 숙박 기준)


최저가 부르가리 호텔 검색하기 ▶▶



3. 인 하우스 호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부티크 호텔. 연인과 함께하는 대만 여행이라면 이곳을 주목해보자. 시먼역은 물론 시먼 시내가 바로 앞에 펼쳐지기 때문에 시먼을 즐기기에 최적인 위치를 자랑하며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객실 시설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각 객실마다 넓은 창문에 책상, 옷장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짐을 보관하거나 머무르기에 좋으며 어메니티도 여성, 남성 투숙객에 맞게 여러 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매일 아침 대만식, 서양식으로 준비된 뷔페식 조식도 무료로 제공되어 아침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평점 - 8.8 "매우 양호"  
훌륭한 위치 / 정말 멋진 분위기
 1박 2인 기준 가격 - 60,179원 (5월 29일~30일 숙박 기준)


최저가 인하우스 호텔 검색하기 ▶▶



4.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



시먼역에서 도보 1분, 타이베이의 중심가에 자리한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 4성급이지만 특급 호텔 못지않게 깔끔한 객실과 고급스러운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최근 객실 리모델링을 통해 모든 객실은 모던하면서도 쾌적한 컨디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커피, 음료를 비롯해 어메니티의 종류도 다양하고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호텔의 세심한 배려를 가득 느낄 수 있다. 다른 호텔에 비해 침구류가 뛰어나며, 욕실도 넓은 편이니 참고하자. 아이 동반 시에는 무료로 유아용 침대와 욕조도 대여 가능하다.


평점 - 7.8 "양호"   
최상의 위치 / 가격 대비 뛰어난 서비스
 1박 2인 기준 가격 - 80,795원 (5월 29일~30일 숙박 기준)


최저가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 검색하기 ▶▶



5. 시티인 호텔 플러스 - 시먼딩 브랜치



친구와 함께하는 타이베이 여행으로 추천하는 4성급 호텔. 시먼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으며 각 객실마다 젊은 감각에 맞춘 세련되고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세심한 무료 시설 또한 이곳의 자랑. 지하의 공용 공간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세탁 시설, 간단한 취사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머무는 동안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직원 중에는 한국어가 능숙한 직원도 상주하고 있어 의사소통도 편리하다. 


평점 - 9.0 "탁월"  
친구들과 여행하기에 최적 / 탁월한 위치
1박 2인 기준 가격 - 77,032원 (5월 29일~30일 숙박 기준)


최저가 시티인 호텔 플러스 - 시먼딩 브랜치 검색하기 ▶▶



스카이스캐너 바로 가기

더 많은 여행정보 보러 가기


글 | 스카이스캐너

사진 | 스카이스캐너


매거진의 이전글 오키나와자유여행, 럭셔리한 5성급호텔 5곳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