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과 퀄리티를 다 잡은 후쿠오카 숙소
한가한 주말이나 짧은 휴가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1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후쿠오카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공항으로부터 도심까지의 거리 또한 가까워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자유여행 시 가장 중요한 건 항공권과 숙박! 만족스러우면서도 저렴한 숙소를 찾는 이들을 위해 스카이스캐너가 후쿠오카 자유여행 시 경비 줄일 수 있는 10만원대 가성비 호텔 5곳을 추천한다.
나카스 강변에 위치한 '호텔 WBF 후쿠오카 나카스'는 나카스 카와바타역에서 도보 1~2분 거리에 있으며, 캐널시티와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와도 가까워 위치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객실 내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지만, 로비에 마련된 샴푸바에서 취향에 맞는 샴푸를 직접 골라 쓸 수 있으니 이용해보자. 2018년에 오픈하여 객실 상태가 훌륭하며, 나카스 강이 보이는 방을 선택한다면 아름다운 야경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조식 서비스에는 직접 오차츠케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40가지가 넘는 다양한 토핑이 제공되며, 3가지 종류의 명란도 맛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해보자.
평점 - 8.1 "매우 양호"
200여 종의 샴푸바 / 2018년 신축
2인 1박 기준 가격 113,023원 (6월 25일 숙박 기준)
2018년 4월에 리뉴얼한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는 텐진역과 나카스 카와바타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리뉴얼로 인해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은 1명이 머무를 수 있는 싱글룸부터 마련되어 있어 혼행족이라도 부담 없이 숙박이 가능하다. 로비에 놓인 어메니티 박스에서 필요한 어메니티를 가져갈 수 있도록 해두었으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PC도 있으니 참고하자. 13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은 조식을 먹으며 아침 햇살을 만끽하기 좋으며, 밤에는 나카스의 야경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호텔에서 다리를 건너면 쇼핑의 천국 돈키호테와 맛집이 즐비해 밤늦게까지 마음 놓고 즐기기에 좋다.
평점 - 8.4 "매우 양호"
2018년 4월 리뉴얼 / 전망 좋은 레스토랑
2인 1박 기준 가격 110,693원 (6월 25일 숙박 기준)
벨기에의 아르누보와 아르데코 스타일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호텔 몬토레 라 스루 후쿠오카는 텐진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벨기에의 예술적 감성이 곳곳에 묻어나는 앤티크한 감성과 보다 편안한 분위기의 깔끔하고 넓은 객실로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객실에는 잠옷과 슬리퍼가 구비되어있으며, 엘리베이터는 카드키를 찍으면 숙박하는 객실 층만 자동으로 눌리는 시스템으로 보안이 철저해 여성 또는 혼자 숙박을 하더라도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다. 특히 일식과 양식이 함께 준비되는 조식은 맛있기로 유명하니 참고하자.
평점 - 8.2 "매우 양호"
벨기에 감각의 인테리어 / 맛있는 조식
2인 1박 기준 가격 114,122원 (6월 25일 숙박 기준)
하카타역에 위치한 도큐 스테이 하카타는 도큐 체인 계열의 호텔로 2018년 6월에 신규 오픈했으며,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로 이용객 만족도가 높다. 객실 내 전자레인지가 있어 편의점이나 슈퍼에서 조리된 음식을 사 와서 먹기에도 편리하다. 또한, 건조 기능이 있는 세탁기가 구비되어 있어 장기 여행객에게 특히나 인기가 높다. 레지덴셜 객실에는 간이 주방 시설도 이용할 수 있어 간단한 음식을 조리해서 먹을 수 있다. 호텔 로비에는 무료 커피 자판기와 제빙기가 24시간 동안 제공되니 객실로 돌아가는 길에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을 추천!
평점 - 8.8 "매우 양호"
신규 오픈 호텔 / 객실 내 전자레인지와 세탁기 구비
2인 1박 기준 가격 113,049원 (6월 25일 숙박 기준)
호텔 레오팰리스 하카타는 하카타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 지하철로 이용 및 유명 관광지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조용한 분위기의 호텔은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일본의 다른 호텔에 비해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한 면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있어 채광이 좋으며, 탁 트인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혼행족이 머무르는 싱글룸의 면적도 넓은 편이어서 여유 있는 공간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모든 객실에는 욕조가 있어 간단한 족욕이나 반신욕을 하며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아침에는 현지에서 생산되는 재료로 만들어진 조식 뷔페를 즐겨보자.
평점 - 8.6 "매우 양호"
전 객실 욕조 / 넓은 공간
2인 1박 기준 가격 156,013원 (6월 25일 숙박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