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카이스캐너 Jun 14. 2019

여행 타입에 따라 고르는 세부 호텔 추천 5

가족, 연인, 혼자 여행자를 위한 완벽한 숙소 



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이자 대표적인 휴양 도시로 손꼽히는 세부. 2018년 스카이스캐너 자체 조사 결과, 인기 여행지 8위로 선정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행시간 4시간 30분으로 한국과 가까울 뿐 아니라 수상 스포츠를 즐기거나 스파, 마사지 등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은 것이 바로 인기 요인. 그렇기 때문에 가족, 커플, 나홀로 여행 등 어떤 형태로 떠나더라도 만족도가 높은 여행지이다. 보다 편안하고 완벽한 숙소에서 세부를 즐길 수 있도록, 스카이스캐너에서 여행자 타입별 세부 추천 호텔 5곳을 소개한다.





여행자 타입별
세부 호텔 추천 5



1. 가족과 여행한다면 -
(1) 래디슨 블루 세부



시내 중심에 위치한 래디슨 블루 세부(Radisson Blu Cebu)는 해변보다 쇼핑을 좋아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사랑받을 만한 숙소이다. 세부섬의 SM몰 바로 옆에 자리해 쇼핑몰 접근성이 매우 좋기 때문이다. 디럭스, 슈페리어, 비즈니스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은 아늑한 분위기로 휴식을 가지기에 좋다. 또한, 규모 800㎡에 달하는 야외 수영장에는 다양한 수심의 풀장이 마련되어 있어 어른과 아이들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무료 와이파이, 맛있는 조식 뷔페, 늦은 체크아웃 등을 제공하며 객실 크기 역시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이 머물기에 적당하니 가족 여행객들은 참고하자.


평점 - 8.8 "매우 양호"
쇼핑하기 좋음 / 쾌적한 입구 / 멋진 건물 / 널찍한 객실
1박 2인 기준 가격 - 145,706원 (7월 3일~4일 숙박 기준)


최저가 레디슨 블루 세부 검색하기 ▶▶



(2) 샹그릴라스 막탄 리조트 & 스파



샹그릴라스 막탄 리조트 & 스파 Shangri-La’s Mactan Resort & Spa)는 필리핀은 물론 아시아에서 손꼽히는 5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한국인 여행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아이들의 놀이 공간이 연령대별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이다. 3세 이하 유아를 위한 키즈클럽 & 토들러 존(Kids Club & Toddler’s Zone), 4살 이상의 어린이 전용 실내 놀이 시설 어드벤처 존(Adventure Zone), 최신 시설의 오락실이 갖춰진 10대 청소년들을 위한 이 존(E-zone) 등이 있다. 유럽식, 동남아시아식, 중국 광둥식 등 다양한 세계요리를 즐길 수 있는 9개의 고급 레스토랑과 필리핀에서 가장 럭셔리한 스파인 CHI스파 역시 이 리조트의 장점! 그 외에도 사우나, 야외수영장, 미니 골프장, 전용 해변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어 가족들과의 여유로운 휴양을 위한 완벽한 호텔이다.


평점 - 8.9 "매우 양호" 
쾌적한 호텔 부지 / 프로페셔널한 서비스 / 해변 근처 위치 
1박 2인 기준 가격 - 282,209원 (7월 3일~4일 숙박 기준)


최저가 샹그릴라스 막탄 리조트 & 스파 검색하기 ▶▶



2. 연인과 여행한다면 - 

(1) 뫼벤픽 호텔 막탄 세부



세계 10대 섬 여행지로 꼽히는 막탄의 뫼벤픽 호텔 막탄 세부(Movenpick Hotel Mactan Island Cebu). 이곳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물론 깔끔한 객실, 열대 정원, 아름다운 바다 전망까지 갖추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5성급 호텔이다. 막탄 국제공항에서 단 6킬로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여행을 시작하기에도 좋은 곳. 호텔 앞의 전용 해변에서 흥미진진한 수상 스포츠를 즐기거나, 쾌적한 시설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겨보자. 또한 투숙객이라면 무료입장이 가능한 호텔 해변의 이비자 비치 클럽(Ibiza Beach Club)은 세부 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장소이다. 독창적이고 고급스러운 요리와 술, 그리고 리드미컬한 음악에 흠뻑 취할 수 있는 곳이니 연인과 함께 즐거운 밤을 보내보자. 


평점 - 8.6 "매우 양호"  
멋진 건물 / 청결한 객실 / 해변 근처 위치 / 훌륭한 서비스  
1박 2인 기준 가격 - 196,664원 (7월 3일~4일 숙박 기준)


최저가 뫼벤픽 호텔 막탄 세부 검색하기 ▶▶



(2) 크림슨 리조트 & 스파 막탄



연인과의 럭셔리한 휴식을 꿈꾼다면 크림슨 리조트 & 스파 막탄(Crimson Resort & Spa Mactan) 역시 눈여겨보자. 이곳은 디럭스, 디럭스가든, 풀빌라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마련하고 있는 5성급 리조트이다. 디럭스가든 객실은 독채형으로 만들어진 객실로 보다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며, 빌라 객실은 개인 수영장을 보유한 객실로 방에서 그림 같은 전망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곳은 이색적인 파티를 즐기고 싶은 연인들에게도 좋다. 리조트 중앙에 자리한 3단 인피니티 풀에서는 매주 토요일 화려한 폼 파티가 열리며, 아주르 비치 클럽(Azure Beach Club)과 절벽에 자리 잡은 록 바(Rock Bar)에서는 탁 트인 전용 해변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 이 모든 것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자.


평점 - 8.8 "매우 양호"   
멋진 분위기 / 훌륭한 수영장 / 해변 근처 위치
1박 2인 기준 가격 - 236,954원 (7월 3일~4일 숙박 기준)


최저가 크림슨 리조트 & 스파 막탄 검색하기 ▶▶



3. 혼자 여행한다면 - 

코스타벨라 트로피칼 비치 호텔




코스타벨라 트로피칼 비치 호텔(Costabella Tropical Beach Hotel)은 막탄에 있는 다른 리조트보다 가격대가 저렴하면서도 양호한 퀄리티의 객실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세부를 혼자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적합하다. 원목 자재의 객실 인테리어와 창밖으로 보이는 해변 풍경이 이국적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혼자 객실에 있어도 심심할 틈이 없을 것. 또한 막탄 국제공항에서 약 20분 거로, 접근성이 좋아 어느 장소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하다. 특히 다양한 뷔페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및 풀사이드 바와, 도보 2분 거리의 전용 해변이 있으니 혼자서도 호텔에서의 여유를 마음껏 즐겨보자. 


평점 - 8.4 "매우 양호"   
쾌적한 호텔 부지 / 친근한 분위기 / 맛있는 조식
1박 2인 기준 가격 - 105,250원 (7월 3일~4일 숙박 기준)


최저가 코스타벨라 트로피칼 비치 호텔 검색하기 ▶▶



스카이스캐너 바로 가기

더 많은 여행정보 보러 가기


글 | 스카이스캐너

사진 | 스카이스캐너

매거진의 이전글 여름휴가 인생샷을 위한 수영장이 예쁜 다낭숙소추천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