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역부터 통로역까지!
'스카이스캐너 여행 트렌드 2020'에서 2019년 한국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 3위로 '방콕'이 선정되었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는 도심이면서도 태국 현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배낭여행자의 메카'로 잘 알려진 카오산로드와 이국적이고 웅장한 모습으로 태국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왓 포 사원,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식당까지! 매력 만점 여행지 방콕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접근하기 편리한 BTS역 근처에 숙소를 잡고 여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스카이스캐너에서 방콕 주요 BTS역 위치별 호텔 6곳을 소개한다.
로컬 느낌 가득한 방콕 카페 투어를 즐기고 싶다면 BTS 아리역 근처에 숙소를 잡고 여행을 즐겨보자. 방콕 국제공항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약 40분이면 방문할 수 있는 이곳은 비교적 깔끔하고 조용한 골목골목이 많아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인 곳이다.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방콕 핫플레이스 중 하나로 아기자기한 카페부터 로컬 푸드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식당, 분위기 좋은 펍, 쇼핑센터까지 다양한 편의시설이 많아 늦은 시간까지도 걱정 없이 관광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니 참고하자.
조쉬 호텔은 BTS 아리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이다. 2017년에 새롭게 오픈한 호텔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곳곳이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 젊은 여행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곳이다. 1박 5만 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숙박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에 대한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총 7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규모는 다소 아담하여 1~2인 여행 시 제격이니 참고할 것! 수영장 규모 역시 아담하지만 예쁘게 꾸며져 있어 인증샷 찍기에 좋다.
감각적인 인테리어 / 예쁜 수영장 / 가성비 호텔
2인 1박 기준 가격 - 58,590원 (*12월 9일 숙박, 11월 9일 검색 기준)
모던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호텔을 찾고 있다면 더 쿼터 아리 바이 UHG를 주목하자. BTS 아리역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자리한 4성급 호텔로 작년에 개관하여 깔끔한 시설 및 룸컨디션을 제공한다. 호텔이 건물의 22층부터 위치하여 객실에 따라 멋진 방콕 시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점이 이 호텔의 장점! 총 18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에 따라 간단한 음식 조리가 가능한 주방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 동반 가족 여행 시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 부대시설로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등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33층에 스카이 바를 운영하고 있어 로맨틱 호캉스를 즐길 수도 있으니 참고하자.
신축 호텔 / 주방 보유 / 스카이 바
2인 1박 기준 가격 - 60,894원 (*12월 9일 숙박, 11월 9일 검색 기준)
이동 계획이 많고 방콕의 쇼핑 문화를 제대로 즐겨보고 싶다면 BTS 아속역 근처에 숙소를 잡고 여행을 즐겨보자. 방콕 국제공항에서 대중교통으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방콕의 대표 쇼핑몰인 터미널 21부터 다양한 쇼핑몰, 마사지샵 등이 많아 방콕의 도시 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MRT를 이용할 수 있는 수쿰윗 역이 가까워 교통편도 훌륭하다. 터미널 21은 독특하게 공항 컨셉으로 꾸며진 대형 복합 쇼핑몰로 층마다 다른 도시 테마를 갖추고 있어 둘러보는 재미가 있으니 참고할 것!
아르테 호텔은 BTS 아속역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위치한 4성급 호텔이다. 이탈리아어로 '예술'이라는 의미를 지닌 호텔 이름답게 로비 인테리어부터 감각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더욱 매력적인 곳이다. 총 134개의 객실은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널찍한 사이즈의 자쿠지 욕조를 보유한 스위트룸이 마련되어 있어 로맨틱한 커플 여행에도 제격이다. 호텔 내 루프탑 수영장이 있어 방콕 시티 뷰를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으며 특히 조식 메뉴가 맛이 좋기로 입소문이 자자하니 기회가 된다면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우아한 분위기 / 루프탑 수영장 / 맛있는 조식
2인 1박 기준 가격 - 95,637원 (*12월 9일 숙박, 11월 9일 검색 기준)
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 터미널 21은 BTS 아속역과 MRT 수쿰윗역 그리고 쇼핑몰인 터미널 21이 바로 연결되어 있어 최상의 접근성을 자랑하는 5성급 럭셔리 호텔이다. 총 498개의 널찍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럭셔리 호텔답게 쾌적한 시설과 룸컨디션, 친절한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 편. 호텔 내 인피니티 풀이 있어 시티 뷰를 파노라마로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사우나, 미니 골프 연습장, 키즈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 시 온 가족이 지루하지 않게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평점 - 8.8 "매우 양호"
훌륭한 접근성 / 럭셔리 호텔 / 다양한 부대시설
2인 1박 기준 가격 - 159,742원 (*12월 9일 숙박, 11월 9일 검색 기준)
최저가 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 터미널 21 검색하기 ▶▶
힙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동네에 숙소를 잡고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BTS 통로역을 주목하자. 방콕 국제공항에서 대중교통으로 약 5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통로역은 젊은 여행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곳이다. 사뭇 다른 방콕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감각적인 카페와 맛집들이 많아 관광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통로역에서 택시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 '더 커먼스'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에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어 최근 인기가 높아진 곳이니 참고할 것!
서머셋 수쿰윗 통로 방콕 호텔은 BTS 통로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호텔에서 제공하는 무료 툭툭이 셔틀 서비스로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262개의 객실은 모두 레지던스 타입으로 간이 주방을 보유하고 있어 간단한 음식을 조리해 먹을 수 있으며, 투베드룸 객실도 보유하고 있어 대가족 단위의 여행 시에도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 키즈클럽, 수영장,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여가를 즐길 수도 있으니 참고하자.
평점 - 8.7 "매우 양호"
무료 툭툭이 / 레지던스 타입 / 투베드룸 보유
2인 1박 기준 가격 - 106,756원 (*12월 9일 숙박, 11월 9일 검색 기준)
그랜드 센터 포인트 수쿰윗 55는 BTS 통로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로 걷기에는 다소 멀게 느껴질 수 있으나 호텔에서 투숙객을 위하여 무료 툭툭이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비교적 편리하게 접근이 가능한 곳이다. 총 442개의 객실에서는 넓은 유리창으로 방콕 시티 뷰를 감상하기에 제격이며 모던한 인테리어에 깔끔한 룸컨디션을 제공하여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호텔 내 야외 수영장과 실내 자쿠지가 있어 여독을 풀기 좋으며, 유명 체인 마사지샵이 5층에 위치해 편리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다.
평점 - 9.1 "탁월"
시티 뷰 객실 / 실내 자쿠지 / 유명 마사지샵
2인 1박 기준 가격 - 138,293원 (*12월 9일 숙박, 11월 9일 검색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