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티볼리 에디션 &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출시!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출시 5주년을 기념해 독보적인 상품성을 갖춘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더불어 아웃도어 마니아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특히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TIVOLI Limited Edition)은 고객 선호 사양을 중심으로 안전, 편의, 스타일을 고려한 풀옵션급 사양들을 기본 적용하였는데요. 과연 어떤 사양들이 적용 되었는지 지금 확인 해 보실까요?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삼박자를 갖추다.



첫번째, 드라이빙의 기본은 안전!


▲중앙차선유지보조(CLKA) ▲부주의운전경보(DAA) ▲긴급제동보조(AEBS) 등 9가지 첨단주행보조기술(ADAS)과 커튼에어백 포함 6에어백을 기본 적용해 고객들의 안전에 한층 더 신경을 썼습니다.



두번째, 독창적인 디자인 요소로 한 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


V:3 스페셜 모델을 베이스로 ▲Full LED 램프(헤드/포그/리어램프 포함) ▲18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휠 등 고급 외관 사양을 기본 적용했고 리미티드 에디션 전용으로 레드 스티치(Red Stitch) 인테리어를 통해 스포티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사진 설명 :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세번째, 운전자의 편의성을 UP!


고객들이 선호하는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으로 시각적인 즐거움과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1열 열선 및 통풍 시트, ▲운전석 8way 파워시트 및 4way 럼버서포트 + 하이패스 및 ECM 룸미러 + 휴대폰 무선충전패드로 구성된 컴포트 패키지 역시 기본으로 적용되어 독보적인 편의성을 갖추었습니다.



이처럼 안전, 스타일, 편의를 고려한 풀옵션급 사양이 기본 적용된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1000대 한정으로 130만원 할인이라는 갓성비 혜택도 제공합니다.


▶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쇼룸 바로가기



진짜 오프로드를 즐기다,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7월 새롭게 선보이는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Dynamic Edition, 칸(KHAN) 포함)은 오프로드 주행능력을 향상한 다이내믹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진짜 오프로드를 느낄 수 있도록 태어났습니다. 주력 트림인 프레스티지 모델을 베이스로 다채로운 전용 사양과 편의성 및 아웃도어 활용성을 높여줄 사양들을 기본 적용해 독보적인 상품성을 제공하였는데요.


(사진 설명 : 4X4 데칼)
(사진 설명 : 칸 언더커버)
(사진 설명 : 칸 사이드스텝)


다이내믹 에디션은 오프로드 주행 능력 향상을 위해 다이내믹 서스펜션, 차체 언더 커버 및 LD(차동 기어 잠금 장치)커버,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이 기본 적용되었으며 4Ⅹ4 Dynamic 데칼, 휀더 플레어로 스타일에 강인함을 더해주었습니다.


특별하게 튜닝된 다이내믹 서스펜션은 핸들링 성능과 주행안정성을 높여주며 높이를 10mm 가량 상승시켜 험로주파능력도 높였습니다. 이 외에 4Tronic 시스템, LD가 기본 적용되며, 야간이나 악천후 시 시인성을 확보해주는 HID 헤드램프, 18인치 블랙 알로이휠, 스포츠 페달, 플로팅 무드 스피커, 휴대폰 무선충전패드(15W), 오토라이트 컨트롤, 우적감지 와이퍼가 적용됐습니다. 칸 모델의 경우 7인치 LCD 슈퍼비전 클러스터와 1열 통풍시트가 추가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적재공간을 더욱 안전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데크 이지 오픈&클로즈, 2열 시트 언더 트레이 등 편의성을 위한 사양들도 다이내믹 에디션을 통해 선보였습니다. 이러한 추가 수납 공간을 활용해 오프로드와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한 용품들을 더욱 충분히 챙길 수 있게 되었죠.



렉스턴 스포츠는 검증 받은 쿼드 프레임과 4Tronic의 조합으로 탁월한 온·오프로드 주행성능과 견인 능력을 겸비했는데요. 다이내믹 에디션을 통해 경쟁모델들을 압도하는 활용성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열정과 넘치는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쇼룸 바로가기



7월, 새롭게 선보이는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 렉스턴 스포츠 에디션은 고객의 입장에서 최상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옵션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인데요. 더 나은 고객만족과 서비스 및 품질 제공을 위해 준비한 쌍용자동차의 야심 찬 에디션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증정하고 있으니, 가까운 영업소에서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 렉스턴 스포츠 에디션을 바로 만나보세요!


▶ 7월 쌍용자동차 구매혜택 바로가기




* 이 글의 전문(full-text)보기와 댓글 커뮤니케이션은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7월 쌍용자동차 스마트한 구매혜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