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렉스턴이 감성 및 편의 품목 등의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한 스페셜 모델 ‘마스터’를 출시했습니다.
올 뉴 렉스턴 프레스티지 구매 고객의 95%가 선택한 4륜구동(4TRONIC) 시스템과 디지털 스마트 키 등의 고급 편의사향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높인 올 뉴 렉스턴의 스페셜 모델 ‘마스터’를 자세히 살펴볼까요?
올 뉴 렉스턴의 스페셜 모델인 ‘마스터’는 기존 올 뉴 렉스턴에 고급 편의 사양 및 주행 안전성을 더한 4TRONIC 시스템을 기본 적용하여 새롭게 출시되었는데요. 마스터 스페셜 모델은 올 뉴 렉스턴의 최상위 모델인 더 블랙 트림과 바로 아래 프레스티지 트림 사이로, 선택의 폭이 기존 3가지에서 4가지로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올 뉴 렉스턴 마스터 모델은 기존 프레스티지 모델을 기반으로 1)브라운 퀼팅 인테리어, 2)블랙 헤드라이닝, 3)플로팅 무드 스피커를 기본 적용해 보다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을 완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최상위 모델인 더 블랙에 적용되었던 4)블랙 스웨이드 퀄팅 인테리어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1)키 없이 스마트폰으로 차량을 제어 및 운행하는 디지털 스마트 키, 2)빌트인 공기청정기, 3)도어 스팟램프 등을 기본 적용하여 편의성과 고급스러움이 증대되었습니다.
올 뉴 렉스턴의 1)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은 차량 외부에 장착된 카메라가 12.3인치의 풀 디지털 클러스터를 통해 주변의 상황을 입체감 있는 3D 형태로 보여주고, 후방 카메라를 통해 후면의 사각지대까지 추가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2)리어 와이드 뷰 시스템으로 후진 시 조향 연동 다이내믹 주차 가이드, 후방 장애물 감지 정보, 후측방 접근 경고 등을 표기해주어 운전자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올 뉴 렉스턴 마스터 트림 가격은 4,473만원(개별소비세 인하 기준)으로, 5천만원에 누릴 수 있었던 더 블랙의 품격을 누릴 수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의 트림별 가격도 조정했습니다. 기본 트림인 럭셔리는 12.3인치 풀디지털 클러스터가 기본 적용돼 상품성이 크게 개선되면서 40만원 인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천연 가죽 퀄팅 시트와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등이 기본 적용되어 가장 인기가 높은 프레스티지는 80만원 인하한 4,065만원에 판매됩니다. 최상위 트림인 더 블랙은 공기청정기, 플로팅 무드스피커, 디지털 스마트 키 등을 추가 적용해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했으며, 5,018만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욱 스페셜해진 올 뉴 렉스턴 마스터 트림에 대한 좀더 상세한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 글의 전문(full-text)보기와 댓글 커뮤니케이션은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