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봄 드라이브를 더욱 로맨틱하게 해 줄 차량 옵션은?

by KGM 공식 채널

봄이 다가오며 벌써부터 봄꽃 개화시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봄에는 드라이브를 떠날 일이 더욱 많아지는데요. 장소까지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감성을 한층 끌어올려주는 기능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로맨틱한 드라이브 분위기를 연출하는 자동차 옵션, 어떤 것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감성과 취향 존중, ‘앰비언트 무드램프’

차량옵션_20240306_1.jpg


분위기하면 바로 조명이죠. 차량 실내에 적용된 앰비언트 무드램프는 은은하면서 세련된 빚을 발산해 무드를 고조시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고 야간에는 눈부심을 방지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차량옵션_20240306_2.jpg


KG 모빌리티의 렉스턴 뉴 아레나와 코란도, 토레스 EVX 등의 대표 차종에서도 앰비언트 무드램프를 만날 수 있는데요. 그날의 기분이나 분위기에 따라 32가지 컬러의 라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차량옵션_20240306_3.jpg


특히 코란도는 대시보드와 도어트림은 물론이고 동승석 크러쉬 패드까지 LED 면발광의 34가지 컬러 인피니티 무드램프를 채택했습니다. 반투과 거울과 완전 반사 거울 배치로 라이팅이 무한 반복되는 하이테크 감성 및 세련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하차감의 완성, ‘도어 스팟&도어스커프 램프’

차량옵션_20240306_4_2.jpg


승차감만큼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가 하차감인데요. 하차감을 극대화해주는 것이 도어 스팟&도어스커프 램프입니다. 도어 스팟은 운전석 또는 동승석의 문이 열리는 바닥을 비춰줍니다. 선명하게 바닥을 수놓는 로고 조명은 고급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주고 시야에 잘 보이지 않는 장애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차량옵션_20240306_5_1.jpg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기능 중 하나인 도어스커프는 플라스틱 혹은 스테인리스 재질에 LED 램프를 설치해 차량 탑승 시 발이 걸리거나 부딪히지 않게 빛을 밝히는 역할을 합니다.


기분을 UP, ‘플로팅 무드 스피커’

차량옵션_20240306_6.jpg


드라이브에 결코 빠질 수 없는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음악이죠. 최근에 인기 높은 스피커 중 하나는 플로팅 무드 스피커입니다.


차량옵션_20240306_8.jpg


플로팅 무드 스피커는 대시보드 상단에 숨어있다가 시동을 켜거나 은색 버튼을 살짝 터치만 하면 스피커가 팝업 형태로 올라옵니다.


차량옵션_20240306_9.jpg


오늘은 드라이브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고 아름답게 꾸며주는 기능들을 살펴봤습니다. 일상의 모든 순간이 특별하고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KG 모빌리티가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이 글의 전문(full-text)보기와 댓글 커뮤니케이션은
KG 모빌리티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봄을 준비하는 KGM의 구매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