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토레스 및 토레스 하이브리드에 신규 패키지를 선택 사양(옵션)으로 운영하며 T5 트림의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이번 개편에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필요한 사양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의견을 출시 초기에 적극 반영했는데요.
오늘은 선택지를 확대한 토레스&토레스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동안 토레스와 토레스 하이브리드의 일부 인기 사양은 상위 트림에서만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변경을 통해 엔트리 트림인 T5에서도 고객 선호도가 높은 주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확장했습니다.
신규 선택 사양은 편의성과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두 가지 패키지 형태로 구성되며 ▲IACC(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12.3인치 KGM 링크 내비게이션 패키지(150만 원) ▲딥 컨트롤 Ⅱ 및 스마트 파워 테일게이트 패키지(130만 원) 등 2종입니다.
특히, 딥 컨트롤 Ⅱ 및 스마트 파워 테일게이트 패키지는 개별 사양으로 선택할 시 총 140만 원으로, 패키지 적용 시 10만 원의 합리적인 혜택이 적용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딥 컨트롤 Ⅱ에는 ▲후측방 충돌 보조(BSA) ▲후측방 접근 충돌 보조(RCTA) ▲후측방 경고(BSW) ▲후측방 접근 경고(RCTW) ▲차선 변경 경고(LCW) ▲안전 하차 경고(SEW) 등 다양한 안전 시스템이 포함되어 보다 안심할 수 있는 주행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구성은 토레스와 토레스 하이브리드 모델 모두 적용 가능한데요.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주요 사양을 더하고도 3,40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였습니다.
판매가격은 토레스 하이브리드 ▲T5 3,140만 원 ▲T7 3,635만 원 ▲블랙 엣지 3,970만 원이며, 토레스 △T5 2,810만 원 △T7 3,199만 원 △블랙 엣지 3,515만 원으로 기존과 동일합니다.
KGM은 상위 트림 중심으로 운영하던 인기 사양을 엔트리 트림에서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KGM만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입니다.
더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진 토레스 하이브리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쇼룸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의 전문(full-text)보기와 댓글 커뮤니케이션은
KGM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