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은 이렇게!
원문 - 소셜마케팅코리아 페이스북 - http://on.fb.me/1Q4oCm6
- 어떤 콘텐츠가 고객들의 참여에 가장 효과적인지 업계의 트렌드를 살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경쟁사의 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이목을 끄는지살펴서 영감을얻되 경쟁사의 아이디어를 훔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조사 후의 다음 단계는자신에게 잘 맞는 콘텐츠 포맷을 고르는 것입니다.
- 사진, 비디오, 모바일앱, 블로그 포스팅 등 나의 타겟 고객들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포맷을 선택해야 합니다.
- 제작하는 콘텐츠는 눈에 띄는 디자인과 일관성있는 브랜딩을 갖춰야 합니다.
- 그래야만 고객들이 나의 비즈니스를 쉽게 인지할수 있습니다.
- 훌륭한 콘텐츠 마케팅 플랜을 세워두면사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 목표 고객들에게 운영 중인SNS의 참여 및 팔로우 등을 독려하여 비즈니스 인지를 자극 할 수 있게 됩니다.
- 콘텐츠를 제작하기 전에 어떤 미디어 채널이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할 것인지를 반드시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시각적 요소가 높은 것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적합하고 분량이 긴 비디오는 유튜브에 더 잘 맞습니다.
- 어떤 콘텐츠를 제작하건 목표 고객과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 콘텐츠가 잠정 고객과 나 사이에소통할 여지를 줄 수 있어야 고객의 믿음과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 충성도가 높은 고객들이결국에는 돈을 쓰는 고객이 됩니다.
- 준비된 템플릿이 있으면 콘텐츠 제작과 배포가 쉽고빨라집니다.
- 그리고 구성된 템플릿으로은연 중에 회사의 정체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의 홍보는 아무리 강조해도지나치지 않습니다.
- 페이스북 광고, 인스타그램 광고 등 모든 수단을활용하여 콘텐츠를 홍보해야 합니다 .
- 콘텐츠의 홍보는 아무리 강조해도지나치지 않습니다.
- 페이스북 광고, 인스타그램 광고 등 모든 수단을활용하여 콘텐츠를 홍보해야 합니다.
- 사실, 기존에 공들여 제작한 고품질의콘텐츠를 재사용하는 것은 양질의 콘텐츠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과 같습니다.
-콘텐츠의 재활용은 효과도 좋을 뿐더러 새로운 고객들을 유치할 기회를 가져다 줍니다. 단 시의성에 구애받지 않는 콘텐츠를 재활용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