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으로 이미지 보정 종결!
원문 : 소셜마케팅코리아 블로그 - http://blog.socialmkt.co.kr/495
앱 스토어 TOP 100에 항상 올라와있는 뻔한 뷰티 보정 어플이 아닌 색다른 사진을 만들고 싶다면 프리스마를 추천한다. 어떤 이미지든 그림 또는 명화처럼 만들 수 있어 특별한 사진이 된다. 전체 필터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고, 필터의 개수도 무려 29가지나 된다. 다양한 스타일의 필터 중에서도 몬드리안, 뭉크의 그림, 웹툰과 팝아트처럼 이색적인 필터들로 고전 명화를 재현해볼 수 있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특징
- 추가 유료 필터 없이 29가지의 필터가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 사용법이 무척 간단하다. 사진을 찍거나, 라이브러리에서 가져오기만 하면 별다른 클릭 없이 곧장 필터 적용이 가능하다.
- 어떤 사이즈의 사진도 모두 정방형으로 작업 및 저장되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및 SNS 업로드용 사진으로 활용하기에 편리하다.
- 필터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서 각양각색의 그림 및 명화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푸디는 라인에서 개발한 음식 전용 보정 어플이다. 오직 음식사진을 예쁘게 찍기 위해 만들어졌다는 어플 푸디는 요즘과 같은 먹방 시대에 딱 맞는 시기적절한 어플이라고 말할 수 있다. 어플 출시 이후 뷰티 보정 어플보다도 앱 다운로드 랭크의 상위권을 쭉 차지하고 있는 걸 보면 알 수 있다.
특징
- 케이크, 바비큐, 음료 등 음식마다 어울리는 26가지 이상의 필터가 있다.
- 맛있게, 쫄깃쫄깃, 달콤한, 청량한 등 단어에 맞추어 필터의 느낌이 세분화 되어있어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기에 편리하다.
- 사진 찍는 각도 중에서도 탑뷰에 특화되어있는데, 위에서 음식을 찍을 때 정확하게 탑뷰가 이루어지는 타이밍을 알려준다.
- 음식만이 돋보일 수 있도록 음식을 제외한 부분에 아웃포커싱이 적용되어 더욱 맛있어 보이는 사진 연출이 가능하다.
매년 획기적인 이미지 보정 어플이 등장하지만, 몰디브는 그 중에서도 모든 기능을 두루 갖춘 똑똑한 보정 어플이다. 사진을 예쁘게 꾸미기 위한 종합 선물세트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몰디브는 특히 잡티 하나 없는 하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Cream' 필터 기능이 사랑을 받으며 인기 몰이 중이다. 뷰티 외에도 사진 분할 및 합치기, 레이아웃 꾸미기는 물론이고 보정 어플의 기본인 필터가 그 어떤 보정 어플보다도 세분화 되어있다.
특징
- 사진 촬영뿐만 아니라 편집, 콜라주, 매거진, 뷰티 등 이미지 보정 어플에서 가능한 거의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 사진작가용 고급 사진 효과 세트와 전문가용 사진 편집 및 디자인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
- 피부 보정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성형까지도 가능한 스마트 뷰티 어플이다.
- 프레임과 매거진 레이아웃, 분할촬영 등 보정 외에도 사진 꾸미기 기능이 다양하다.
- 무료 어플이지만 추가 유료로 넘어가면 100여 가지가 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나인 캠은 이름 그대로 9가지의 매력적인 필터로만 구성된 어플이다. 1만개의 필터 중에서 누구의 눈에도 예쁠 딱 9가지의 필터만 골랐다고 하니, 인생 샷을 건졌다는 사용자들의 후기도 그만큼 많다. 군더더기 없이 단출한 필터의 개수 때문인지, 개발자의 명석한 의도인지 모르겠지만 9가지 필터를 어느 하나의 필터에 치우침 없이 골고루 사용하게 된다. 어플의 이름도 0~9번으로 심플해서 사용할 때 마음에 들었던 필터의 숫자만 기억하면 되기에 편리하다.
특징
- 1~9번의 이름으로 9가지의 필터만 사용 가능하다.
- 필터의 미세 조정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고민할 필요없이 원하는 필터를 누르기만 하면 된다.
- 어플 안에 26만개 이상의 색정보가 담겨있어서 실시간 촬영시 색감 반영이 잘되어 더욱 세련된 사진 표현이 가능하다.
- 나인 캠으로 촬영할 경우 주변부 흐림 기능이 가능해서 빛번짐이 최소화되고, 피사체를 뚜렷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