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heek Dec 07. 2021

나의 노트 - 빠져든다

2018


'나는 지금 왜 나 자신을 확신할 수 없는 걸까.

뭐가 문제일까.

길을 걷다 돌연 듯 의문점을 가지게 되었다.

하루하루 규칙적인 틀 속에 사는 내가

어쩌면 그 틀에 갇혀 벗어나지 못하는 걸까?

트이지 못하는 걸까?

라는 생각들.

.

.

.

빠져버리고 싶다. 아주 깊게. 어둠 속으로 깊이.

요 며칠 또다시 나에게 빠져들었다.'


나의 틀 속으로,

내가 만든 틀 속으로 빠져든다.


작가의 이전글 나의 노트 -  아무것도 안하고 누워있고 싶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