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heek Dec 08. 2021

나의 노트 -  어떤 선택

2018



'문득 나의 짐들이 정말 많다는 생각을 했다.

과연 이렇게 많은 짐들이 필요한가?

살면서도 내가 이 많은 짐들을

붙잡고 놓지 않은 것들이 무수히 많을 거란

생각도 하게 되었다.

물건뿐만 아니라

생각, 감정 모두 딱 필요한 만큼만. '


'과연 나는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할 따름이다.'


작가의 이전글 나의 노트 - 빠져든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