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heek Dec 03. 2021

나의 노트 - 그림을 대하는 태도

2018




그림을 완성하기까지의 나의 고민과 방황은

현실에서도 반영되었다.

그림을 대하는 태도와

삶을 대하는 태도가 동일하다.


그림은 답이 없었기에,

답을 모르는 나에게 최선의 방법은

그림을 그리는 것뿐이었다. 

작가의 이전글 나의 노트 - 계속되는 질문과 반성, 그리고 모호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