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솔립 May 09. 2023

6화. 내가 언니보다 덩치가 큰 이유

시스타툰









































언니보다 제가 더 덩치가 큰 이유!

언니의 양보 덕분에 제가 더 많은 음식을 먹었었어요..ㅎㅎ

그래서 덩치가 커진 거일수도..?

이전 05화 5화. 요즘 유행한다는 바선생 밈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